남양주 르쟈뎅드 카페 : 루프탑 이색 카페

남양주 르쟈뎅드 루프탑 카페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오늘은 주말을 맞이하여, 날씨도 좋아지고 해서 경치가 좋은 남양주 카페를 찾게 되었습니다.요새 루프탑 카페가 인기가 좋아서 검색을 하였다가, 후기가 괜찮아서 찾게 된 곳입니다.이름은 르쟈뎅드 카페 입니다.이곳은 골목길 안쪽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두곳이 있습니다.골목길들은 좁아서 안내원들이 통제를 해주시니, 편하게 주차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주차공간은 대체적으로 여유롭습니다.보통 낮보다는 저녁에 야경을 보러 많이 찾아 오시는거 같더라구요.카페오픈시간은 오전 11시 입니다.카페는 위 사진처럼 한건물을 통채로 쓰구 있구요. 루프탑까지 4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곳이 개방형으로 되어 있는 1층 입니다. 초록초록 하게 여기저기 화분을 많이 세워 놓았구, 창가쪽은 전면 개방 되어 있어서, 시원한바람이 불며 한강뷰가 이쁘게 보입니다. 저희는 주문 하구 야경 보기전까지 이곳에서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곳은 2층으로 한강뷰가 시원하게 보입니다. 창문은 있습니다. 이곳에 카운터가 있어서 음료 오더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자리값이라고 생각하니, 지불할만한 가치가 있는거 같습니다. 저희는 스트로베리 크루아상과 몽블랑 그리고 자몽에이드를 주문 하였습니다.

짠~ 이렇게 주문 하였습니다. 위에크림이 얹혀 있는것이 몽블랑 인데, 아메리카노에 생크림을 섞어서먹는맛(?) 입니다. 크루아상은 맛있었습니다.

이곳은 3층에 있는 자리입니다. 좌석 정면으로는 한강뷰가 역시 이쁘게 보입니다.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은곳 같습니다. 점점 해가 떨어지려고 할때즈음, 사람들이 몰려오기 시작 합니다.

드디어 4층으로 올라오면서 찍은 마을 안쪽 사진.  이곳이 차를 타고 들어오는 초입 입니다.

야경이 정말 이쁜 루프탑 카페 르쟝데드 였습니다. 참고로 애견동반도 가능 합니다. 대신 꼭 안고 있어야 된다구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