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참치공방 참치 무한리필 맛집, 퀄리티가 남다르다

참치 무한리필인데 퀄리티가 이래?

친구와 둘이서 다녀온 참치공방 집을 소개 합니다. 퇴근 후에 오랜만에 참치회가 구미가 당겨서 방문한 곳인데요. 이미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무한리필인데 참치의 질이 높은 편입니다.


운영시간

11:30~00:30 이구요.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이기 때문에 참고해주세요. 따로 주차공간이 없는걸로 알고 있어요. 있어도 아래 건물 두세자리 정도? 이거는 전화로 직접 문의하셔야 할듯 합니다. 사람이 많을뿐이지 테이블은 많아서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제일 위에 있는 기본 대표 메뉴 3만원으로 2인 시켜서 먹었어요. 2명이서 6만원 내고 먹고 왔습니다. 


이곳에 착석, 개인적 으로 명당자리

자리가 꽉 차서 테이블 말고 남아있는 자리 회를 뜨는 곳 바로 앞에 앉았어요. 결과론적으로 굉장히 좋았습니다. 리필도 앞에 주방장님께 말하면 바로바로 해주시고, 기본 무한리필임에도 다른 상에 나갈때 남은 고급부위들을 맛 볼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기 때문이죠. ㅎㅎ 저와 친구는 넙죽넙죽 받아먹었습니다. 캬아.. 그리고 청하 한잔. 청하와 소주 가격이 같아서 오랜만에 청하로 달렸습니다. 달려달려!




기본반찬도 정갈하고 담백하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입니다. 참치조림도 있고 새우(?)튀김 같은것도 주십니다. 전체적으로 와 엄청 맛있다 정도는 아니지만 반주 하면서 먹기 좋은 안주들로는 손색이 없습니다. 가게 자체가 깔끔하기 때문에 술마실 맛이 나더라구요. 


이곳에 계속해서 말씀 안하셔도 리필을 해주십니다. 사진 위쪽에 보면 칼질하고 계시는 주방장님 칼이 보이죠? ㅎㅎ 때문에 참치 실컷 먹고 나왔네요. 참치가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시원하게 살얼은 느낌이여서 싱싱하게 먹었습니다. 원래 그렇지만 비린내 일절 없고 식감도 너무 좋아서 입에 들어가는 순간 오물조물 하면 녹습니다. 


이외에 나오는 튀김이라던지 오꼬노미야끼볶음우동등 모두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이게 리필이 되는지는 모르겠네요. 저희는 한번만 먹어보고 참치만 먹어서요. 참치 무한리필집이기 때문에 참치를 중점적으로 먹었습니다. 맛있는데 다른걸로 배채우면 아까워서요 ㅠㅠ



이렇게 완도김에 참치회 얹어서 와사비와 함께 먹으면 진짜 짭짤하면서 부드러운게 술 1병은 그냥 마셔지는거 같아요. 또 먹고싶네요. ㅠㅠ


마지막 후식으로 알밥과 이름 까먹었는데 김에 쌓여져 있는 것까지 하나씩 먹고 나왔어요. 무한리필에 포함이 되어 있는 것이기에 다 드셨다 싶으면 주방장님께 "식사 주세요" 말씀 하시면 물어보고 준비해주십니다. 이것도 나름 별미이니 꼭 챙겨 드시고 나오세요. ㅎㅎ 3만원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참치 무한리필집을 찾고 계신다면 개인적으로 고민 없이 바로 이곳을 추천 드리겠습니다. 제가 가본 참치 무한리필집 중에 꽤 괜찮은 곳이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