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밥장인 돼지찌개: 돼지찌개 맛집

뜨끈한 돼지찌개 국을 자박자박 밥에 비비면 밥도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음식은 

장소는 일산에 있는 웨스턴돔 근처로 갔구요, 체인점으로 여러곳에 위치해 있으니 검색해보고

찾아가시면 될거 같습니다. ㅎㅎ

겨울에 되니, 뜨끈한 찌개가 생각나더라구요. 

검색하다보니 이곳이 맛집이라는 소문이 자자하여 저가 직접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곳이 일산점 모습입니다. 저녁에 찍어서 사진이 빛나는군요. ㅠ_ㅠ



입구 모습입니다. 자리가 많지는 않구요.

약 10테이블정도 있습니다.

저녁시간이 넘은 8시쯤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네요. ㅎㅎ 편하게 먹고 왔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두명이여서 2인세트중에 세트3으로 하였습니다.

스팸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ㅎㅎ 

스팸은 언제나 진리죠. 혹시 돼지고기를 못드시는분은 불고기도 있으니, 

선택해서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렇게 매운맛도 조절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제가 매운걸 잘못먹는관계로 ㅠ.ㅠ

"1단계 약간 매콤한맛"

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더를 하고, 주위를 살펴보았는데, MBC 방송국이 근처에 있어서 그런지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갔네요.



끝쪽에는 국도 퍼다 드실수 있으니, 참고하셔요.


국도 퍼오구, 기본 밑반찬입니다.

콩나물, 어묵, 무생채, 절인 단무지가 있네요.

전체적으로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반찬들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매운맛 단계가 높을수록 엄청 맵나봐요. 세트에 쿨피스도 있더라구요. ㅎㅎ


밥이 나왔습니다. 자상도하셔라 ㅋㅋ

하트모양으로 나오네요.




짠~ 사람이 없어서 10분도 안되서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럽죠. ㅎㅎ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스팸은 다들 아시는맛이고,

김치찌개는 적당한 맵고, 한국인들이 제일 좋아하는 얼큰한맛이네요. 



확대모습입니다. 두부와 자세히는 안찍혔지만 돼지고기들이 슝슝 썰려서 제법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거같아요.

해장용이나 가볍게 술한잔 해도 맛있겠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김가루와 돼지찌게 국물로 자박자박 적셔서 슥슥 비벼주면 

간장게장 맘먹는 밥도둑이 만들어졌습니다.

모두 추운 겨울 돼지김치찌게 한뚝배기 하시러 가세요

몸도 마음도 따듯해질거 같아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