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야외 웨딩 결혼식 하객으로 다녀온 후기

서울 S컨벤션 옥상에서 결혼식 하다

잘 꾸며진 야외 웨딩식장 모습


제 찐친이 결혼 하는 날입니다. 요새 우한폐렴 일명 코로나19 때문에 많이 결혼식들을 미루기도 하는데, 제 친구는 그나마 좀 잠잠해지던 5월에 결혼을 하였네요. 하지만 신혼여행 일정은 다 취소했다구 하더라구요. 아무튼 제가 다녀왔던 곳은 서울 S컨벤션 옥상이였구요. 생각보다 도심에 있는 야외결혼식장이 잘 꾸며져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주소는 7호선 강남구청역 근처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구체적인 주소지도는 아래에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야외결혼식날 비가온다면? 걱정없어요

저는 하객으로 다녀온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기 때문에 세부정보들은 잘 몰라요. 때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업체에 직접 문의해보셔야 할듯해요. ㅎㅎ 돈받고 하는 포스팅이 아니거든요. 아무튼 이 웨딩홀은 꽤 큽니다. 건물한개를 거진 다 쓰는듯 해요.  9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지하주차장도 3~4층까지 있을정도로 주차시설도 좋습니다. 야외 웨딩식장은 9층에 있구요. 혹시 비가 오게 되거나 날씨가 안좋으면 아래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진행할수 있게 바로 도와 준다구 하니, 날씨 때문에 결혼식을 진행 못한다는 걱정은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야외에서 찍는 이쁜 웨딩사진


이렇게 듣다보니 꽤 괜찮더라구요. 저도 결혼을 하였지만, 웨딩홀을 예약하기전에 중요한게 장소 그리고 주차시설, 뷔페 음식등인데, 주차장도 넉넉하고 웨딩홀도 대체 할수 있구요. 또 음식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연회장은 7층에 있어서 음식은 실내에서 드시면 됩니다. 사진도 밖에서 찍으니 엄청 이쁘게 나오니 그것도 장점이겠네요.


이렇게 뷔페 빼고는 모든건 밖에서 진행 됩니다. 축의금을 받는 장소도 결혼식 뒷편에 마련되어 있어요. 우측에 보이는 곳은 신부대기실로 쓰이는 장소입니다.



위에 말씀 드렸던 신부대기실 모습이에요. 다소 아담해 보일수 있으나, 어차피 사진을 주로 찍는 목적이 대부분이여서 사진은 굉장히 잘 나올거 같네요. 굳이 단점이라고 한다면, 독립된 공간이 아닌 노출이 되어 있어서 신부가 부담스러울수 있다는거 정도인데요. 그날의 주인공인데 그정도는 단점으로 보여질거 같지는 않네요. 



다행히 날씨가 좋았던 터라 결혼식도 진행이 잘되었고 사진도 잘나왔던 친구 결혼식이였습니다. 이쁜곳에서 결혼식을 진행한 만큼 백년가약 맺어서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