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김치찜 배달음식 맛집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있어요

청춘묵은지한돈김치찜

2인분 17,000원 배달 김치찜


되도록이면 저녁을 차려먹으려고 노력하지만 귀찮은건 어쩔수 없는가 봅니다. 가끔은 저녁 차리기 귀찮을때 배달음식을 이용해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재난지원금 사용겸 해서 저녁요리를 찾아보다가 얼큰하고 짭짤한 김치찜이 생각나서 주문해 보았어요. 이곳은 배달 전문점이고 오프라인 매장은 따로 없습니다. 


메뉴소개


저희는 대표메뉴인 한돈김치찜으로 주문했어요. 한돈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배달소요시간은 30분이내로 나름 빨리 오는 편이네요. 보통 리뷰를 많이 보고 결정하는데 이곳은 최악의 평이 없어서 주문 하였습니다. 대체적으로 평이 좋네요. 가격은 배달료 3천원까지 포함해서 2만원 나왔네요. 배달료가 개인적으로 사악하네요. ㅠ.ㅠ 




직접 구입해서 먹은 후기

전체적인 메뉴 구성이에요. 밥은 흑미밥으로 왔네요. 건강한 상차림을 생각해서 인지 밥까지 신경쓰는 모습이 인상적이네요. 대부분 배달음식은 흰쌀밥이 대부분이였는데 말이죠. 기본찬은 과하지도 모자르지도 않게 왔어요. 집에 있는 밑반찬 꺼낼 필요가 없어서 좋네요. 소소한 선물인지 작은과자도 같이 넣어주셨네요. ㅎㅎ



밑반찬은 소시지야채볶음과 메추리알 장조림 어묵볶음 단무지가 있네요. ㅎㅎ 그냥 평범한 맛입니다. 

김도 귀엽게 포장해서 왔어요. 김치찜 자체가 조금 짰기 때문에 김을 싸먹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먹다가 뜨거운물을 조금 부어서 먹었네요. 그러니 간이 딱 맞더라구요. 양은 2인분이라고 했는데 많게는 세분이서 드셔도 괜찮을 양이네요. 



고기도 큼직하게 많이 썰려서 들어가 있고 돼지고기 잡내 일절 없습니다. 김치와 고기를 밥에 올려서 먹으면 진짜 얼큰해서 맛있네요. 맵기 정도는 조금 맵습니다. 대부분에 사람들이 무난하게 드실정도의 맵기구요. 먹으면서 스트레스 풀리더라구요. 역시 매운거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린다는 말은 진리인가요. 많던 밥 다 먹고 집에 있는 밥까지 덜어서 잘 먹었습니다. 김치찜은 조금 남아서 덜어서 보관했다가 다음날 먹었어요. 그날 저녁에는 김치찜이 조금 짜기는 짰었나 봅니다. 물 많이 마시구 잤어요. 자주는 아니더라도 가끔은 시켜먹을 만한 김치찜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