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치즈돈까스 송리단길 맛집 마싯내 치즈가 쭉 늘어나요

정갈하고 깔끔한 마싯내돈까스

듬뿍 들어있는 치즈돈까스 안 치즈


송리단길은 석촌호수에 있는 카페와 맛집들이 많은 골목입니다. 평소에도 치즈돈까스를 좋아하는데 골목식당의 연돈을 다시 보게 되다가 생각나서 찾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그냥 일반적이고요. 비싸다는 느낌보다는 적당하다는 느낌입니다. 이미 수많은 사람에게도 좋은 평이 나 있는 가게이기 때문에 믿고 먹어도 될듯합니다.


마싯내 운영시간과 주

운영시간은 위에 와 같고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주차공간은 사장님이 안내해주세요. 차 가지고 오신 분은 가게 앞에 주차하시더라고요. 브레이크타임은 2시30분부터 5시구요. 오후 9시까지 하시네요. 주말에는 브레이크타임이 없습니다.




메뉴판

저희는 치즈돈까스와 매콤철판돈까스를 시켰습니다. 가격은 각각 1만 원이에요. 이집에 메인은 맨위에 있는 싸먹는 돈까스인데 검색당시부터 치즈돈까스와 매콤한돈까스가 구미가 당겼기 때문에 주저 없이 선택! 


가게 외부는 검색안하고 지나가면 돈까스가게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흐흐 심플하게 꾸며놓았습니다. 내부는 나무소재로 인테리어를 한듯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내부도 넓고 안정감을 주는 인테리어가 저는 좋았습니다. 


주문을 하면 그때부터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치즈돈까스가 너무나 기대가 되었기 때문에 기다려 봅니다. 반찬으로는 기본찬과 그리고 옥수수 수프 후식으로 귤까지 나오네요. 흐흐 사장님의 배려와 센스가 돋보입니다. 심플하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서 다 먹고나면 배가 불러요. 



치즈돈까스 안에 들어 있는 치즈는 비어있지 않고 꽉차게 들어간 모습이에요. 먹으면서도 골목식당처럼 늘어나지는 않았지만 꽤 탄력있고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ㅠㅠ 일단 식감이 너무 쫀득쫀득하고요. 겉에 돈까스튀김과 함께 십으면 진짜 입안이 행복합니다. 



매콤철판돈까스는 생각보다 엄청 맵지는 않지만 매운걸 잘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맵다고 생각하실 수 있겠네요. 웬만하면 누구나 드실 수 있는 정도의 매콤함이에요. 치즈돈까스는 역시 다먹어가다 보니 조금 느끼하긴 하네요. ㅎㅎ 그럴때 매콤한 돈까스 한입 먹으면 딱 좋습니다. 등심돈까스 먹으려다가 선택한건데 아주 굿초이스에요. 이렇게 두개 조합으로 드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마싯내 돈까스 내부 모습


전체적으로 튀김도 너무 잘튀기셔서 바삭바삭하구요. 안에 돈까스 살코기도 부드러워서 먹는내내 즐거웠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게 분위기나 음식 모두 깔끔하고 정갈하여서 좋았던가게였습니다. 석촌호수 가게 된다면 마싯내 돈까스 맛집 가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