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치즈 돈까스 맛집 우도 온오프 연돈과 견줘도 손색없다!?

정말 인생 흑돼지 치즈돈까스 맛집

인생 치즈돈까스 우도 온오프


우도 안에 위치한 온오프는 오션뷰를 보면서 맛있는 돈까스를 먹을수 있는 정말 환상적인 곳입니다. 혹시 연돈을 가보고싶었는데 엄두가 안나 못가보셨나요? 이곳 우도 안에 있는 온오프를 가보세요. 두곳 모두 먹어본 사람들 후기가 우열을 가리기 힘들정도로 맛이 비슷하다고 합니다. 관광객이나 제주도민들 모두를 잡은 돈까스 맛집 입니다. 우도를 갔다면 꼭 드세요. 두번드세요!!


온오프 메뉴판

이곳 메인메뉴도 딱 2가지에요. 수제돈까스와 수제치즈돈까스 입니다. 매일 직접손질 하시구요. 흑돼지를 베이스로 하기 때문에 고기식감자체도 매우 쫄깃합니다. 저희도 두개다 주문하였습니다. 이곳까지 왔는데 한개만 맛볼순 없죠. 


이곳도 사장님이 직접손질한 수제돈까스집

오전10시부터 오후4시까지 영업


연돈과 마찬가지로 이곳 사장님도 매일 고기를 손수 다지신다고 합니다. 그만큼 정성이 느껴지는 훌륭한 집이에요. 그리고 뷰는 덤입니다. 우도 안에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웨이팅은 길지 않아요. 간혹 늦게 오후에 가신분들은 치즈돈까스가 떨어져서 못먹고 돌아온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오전에 가서 여유롭게 먹었습니다. 


딱봐도 휴양지가게 내부 모습

외국 휴양지 안부러운 뷰


이 가게는 개방감도 좋고 인테리어 자체도 외국에 있는 휴양지를 온듯한 느낌을 줍니다. 인테리어부터 가게위치 맛까지 완벽한 곳이네요. 바쁜데도 불구하구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구요. 이런집이 진짜 변하지 않고 오래가면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 


진짜 인생치즈돈까스 JMT

실내 테이블도 있는데 저희는 날이 좋아 야외에서 먹었어요. 제주도에 바다색깔은 왜이리도 이쁜지.. 정말 하염없이 바다멍을 때리게 합니다. 주문하는 동시에 조리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릴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 먹는데 그정도는 당근당근 기다려야죠. 15분 내외로 보통 나오더라구요. 



플레이팅도 너무 휴양지스럽게 나온거 있죠. 이곳은 비쥬얼부터가 합격입니다. 정갈하게 우드스타일에 쟁반(?)에 나옵니다. 이곳은 제주도인가 사이판인가 헷갈리네요. 안에 들어있는 모짜렐라치즈의 양이 보이시나요? 정말 하나도 안아끼고 듬뿍 넣어주셨어요. 


치즈도 진짜 연돈 방송에서 본것처럼 쭉쭉 늘어나서 끊어지질 않아요. 너무너무 쫀뜩하고 겉에 튀김도 바삭해서 잘어우러집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너무나도 쫀뜩하고요. 식감이 정말 대박입니다. 



정갈하게 플레이팅 되어있는 반찬

같이 곁들어 나온 샐러드에는 말린귤과 싱싱한 채소들이 드레싱과 함께 나옵니다. 말린귤 이거 진짜 별미네요. 달달해가지고 너무 맛있어요. 몇개 안올려져 있어서 아쉬웠네요. ㅠㅠ 



흑돼지 수제돈까스


그다음 나온 수제돈까스도 역시 비쥬얼이 장난 아니네요. 사이드로 나온 찬들이나 샐러드는 동일하구요. 안에 고기도 양이 많고 이렇게 부드러운거 실화입니까? 정말 연돈도 이정도 맛이였다면 백종원선생님이 반할맛이긴 하겠네요. 진짜 먹는내내 제주도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음식중에 하나로 손꼽힐꺼라고 생각하였어요. 맛도 맛이고 뷰도 환상적이구요. 바다를 보면서 이렇게 맛난 음식을 먹는거 자체가 힐링이자 여행오는 맛이죠. 



소스는 달달해서 레몬향이 물씬 나더라구요. 아마 안에 레몬소스와 함께 달달한 맛을 낸 소스를 따로 개발하신거 같아요. 소스도 다른 돈까스가게와 차별화 되있어서 너무 맛있었네요. 진짜 드셔 보시면 소스부터 다르다고 아마 느끼실거 같네요. 정말 맛있게 먹고 왔던 돈까스 가게 였습니다. 제주도에 다시 온다면 이걸 먹기 위해서라도 우도를 재방문할 정도로 말이죠.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