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닉 대여도 해주고 음료도 맛있고..나만알고싶은곳
피크닉 소품들이 다양한 카페 CAFERI
제주도에서 갔던 카페중에 꽤 마음에 들었던 카페리 입니다. 제주시 평대리에 위치한 이곳은 바다와 인접하여 바다냄새가 물씬 나는 제주 감성이 살아있는 카페 입니다. 피크닉 대여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한 오름도 차로 20분내외로 이동할수 있기에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말차비엔나와 당근케이크 사랑입니다
저희는 피크닉 대여는 하지 않았구요. 말차라떼와 케이크 먹으러 갔어요. 오후 넘어서 갔는데 반납하러 오시는 분들이 꽤 많은걸 봐서 이제 인지도를 차츰 얻고 있는 카페 같습니다. 다음 페이지에서도 평점이 4.7인가 엄청 높더라구요. 사람들이 칭찬이 자자한 말차라떼 그리고 케이크까지 같이 주문해 봅니다.
피크닉 세트 종류 다양하네요
원하는거 골라가시면 되요!
피크닉세트는 시간제한은 따로 없고 가격은 3만원 입니다. 18시전까지 반납 필수로 하셔야 하구요. 전날도 장비가 있으면 문의하고 입금시간까지 입금하면 예약이완료 된답니다. 쉽죠? 제주시 카페리 인스타그램에서 예약하면 된다구 합니다.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피크닉 대여 공간을 카페 옆에 따로 마련해놓아서 들어가서 구경할겸 사진 찍어 보았어요. 아기자기한 이쁜 소품들이 많네요. 이런 소품들 있으면 정말 소풍갈맛 날거 같아요. 어디서든 사진을 찍어도 정말 이쁘게 나올거같은 소품들이 가득가득! 나중에 다시 오게 되면 저희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여러 고양이들을 키우는 카페리
차근차근 카페 구경도 해보았어요. 이곳은 피크닉 대여 아니더라도 정말 와볼만한 가치가 충분히 있는곳! 제주 감성도 있고요. 잔디마당도 있어서 날씨 좋은날은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며 이야기 해도 정말 행복할거 같네요.
카페 내부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깔끔하면서 차분한 스타일의 카페입니다. 정면으로는 시원하게 바다가 보이구요. 바다내음과 바다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그런 카페입니다. 돌로 만들어진 집이 보여 더욱 제주스러운 느낌을 주어 놀러온 기분이 나더라구요.
넘나맛있는 말차비엔나와 당근케이크
와.. 당근케이크도 물론 맛있었지만, 귀여운느낌이 더컸구요. 말차라떼는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꾸덕꾸덕 하면서 깊은 녹차의향과 맛이 먹는내내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제주시에 오게되면 꼭 다시 한번 들려보려고 합니다. 꽤나 마음에 들었던 카페리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