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푸른보석 거래소 에서 얻기 무과금 후기

바람의나라 거래소 오픈하다

a0

거래소 오픈되었다 무료로 이용해보자


며칠전에 드디어 정식으로 거래소가 오픈 되었습니다. 푸른보석으로만 거래 할수 있기 때문에 무과금 유저들은 바로 거래소를 사용하기 힘듭니다. 자신이 거래 할수 있는 아이템을 거래소에 올려서 판매하여 푸른보석을 획득하면 됩니다. 저가 한번 남는 숲의장비로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가즈아~


구매는 레벨40부터 판매는 레벨80부터

밀봉을 한장비만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레벨 80이상부터 판매를 할수 있기 때문에 무과금으로 거래소를 이용하시려면 레벨 80부터 찍어야 되요. 자 80을 찍었다면 거래를 해봅시다. 거래할수 있는 아이템은 찍었을때 밀봉이 되어 있거나 거래가능이라고 글씨가 적혀 있는 물품만 판매 할수 있습니다. 



바람의나라 금전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거래불가 이외에 아이템 중에 자신이 판매할 아이템을 밀봉 해볼까요. 밀봉서가 있어야 되는데 [상점]-[바람만물상]-[일반] 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이거는 금전으로 살수 있기 때문에 현질 안해도 됩니다. 구입하여 밀봉을 해봅시다. 


첫번째 그림 빨간줄 동그라미 클릭하여 밀봉하기


설명과 같이 동그라미를 눌러서 밀봉을 하시면 되요. 밀봉서가 2개가 들어가네요. 확인을 누르시면 최종적으로 판매등록할수 있는 아이템이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거래소에서 순서대로 들어가서 판매해봅시다.



저는 시세는 잘모르기 때문에 푸른보석 200개로 판매해 보았습니다. 대부분 그렇게 올려놓으신거 같더라구요. 저는 6강까지 하긴 했었습니다. 나름 초반에 괜찮은 아이템이죠.  남은기간이 2일 남았네요. 


모바일나라 바람의나라 연 거래소 판매후기

며칠뒤에 판매내역을 보니 판매가 되어 있더라구요. 신기했습니다. ㅎㅎ 푸른보석이 200개가 들어와있네요. 수수료 20개 뺏기고 푸른보석 180개를 무과금으로 벌었습니다. 자 이제 여러분들도 무과금으로 자신이 만든 아이템을 판매하여 거래소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구입해 보세요. 물론 무과금이기 때문에 이렇게 푸른보석을 모으려면 꽤나 진득하게 모아야겠네요. 그래도 무과금으로 거래소를 이용할수 있는건 나름 괜찮긴 하네요. 여기서 더 현질유도를 하지만 않았으면 합니다. 




팁! 바람의나라 푸른보석 현금으로 얼마일까?

이거 궁금해하실거 같은데요. 중간에 오색호박을 바꿔야되고 복잡한 과정이 들어가지만 결국은 붉은보석 10개를 푸른보석 10개로 바꾸는거거든요. 붉은보석 10개가 275원 입니다. 그러면 푸른보석은 1개당 27.5원 이 되겠네요. 저는 180개를 모았으니, 4,950원을 모은셈이 되겠네요. 이렇게 이해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