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나라 연 105 레이드 혼주공 공략법 지박귀 얻기

바람의나라 연 105부터 빨리 찍고 레이드 돌자

baram01

3술사 / 1도사로 클리어 했을때 스샷


바람의나라 연 99를 찍었다면 105까지 레벨업을 빨리 하여 레이드를 돌아야 합니다. 105부터 지박귀장비를 장착한 유저와 안한 유저의 전투력 갭이 커지기 때문이죠. 장비의 무장도가 숲의군주장비와 적게는 몇천에서 몇만까지 차이가 납니다. 지박귀 갑옷만 걸치고 있어도 흉가 혼자 사냥이 가능해 지는 레이드 지박귀 장비 공략법 알아보겠습니다. 105 레이드는 죽으면 장비도안 드랍확률이 떨어지게 됩니다. 때문에 죽지 않는게 중요 포인트 입니다.


혼주공 레이드 그룹 조합 추천과 전투력

제일 이상적인 조합은 1 격수 / 2 술사 / 1 도사 입니다. 개인적으로 어느 조합이든 1 도사가 있어야 쉽게 깨실 수 있습니다. 전투력은 보통 4만5천 이상 되시는 분들로 가시면 어느정도 클리어가 가능 합니다. 각 단계마다 도사 및 술사는 조금씩의 뒷무빙이 필요 합니다. 105를 처음 찍고 가시는 전투력이 낮은 분들은 지인 찬스를 쓰거나 계속 그룹 매칭을 통하여 전투력 높은 분들을 잘만나는게 관건 이겠네요. 10번 매칭 하면 2~3번 정도는 버스 타실 수 있습니다. 그룹 매칭 계속 실패시에는 시간 패널티가 어느정도 있습니다. 


중간중간 항아리는 커트!

기존 레이드와 마찬가지로 자동사냥을 돌리시면서 비격수들은 뒷무빙을 조금씩 쳐줘야 합니다. 초반은 위협적인 데미지기 때문에 몇대만 맞아도 2~3천씩 그냥 데미지 입어서 사망하게 됩니다.  그러면 장비도안 드랍 확률이 떨어지죠. 또한 위의 사진과 같이 계속해서 보이는 항아리는 기존 레이드 도토리 잡듯이 술사들이 때리거나 가서 기본무기로 때려도 그냥 뿌셔지니 꼭 뿌셔주는 센스! 저기서 몹이 계속해서 나옵니다. 



105 레이드는 무조건 지름길로!

메마른 숲의권속과 다르게 105 레이드는 추가보상을 피하고 지름길로 이동 해야 합니다. 자동사냥으로 해놓았다면 직접 무빙으로 지름길로 가셔야 합니다. 사람들 잘 따라 다니셔야 해요. 이러한 지름길은 몇군데가 더 나옵니다. 나올때 마다 직접무빙 해줘야 해서 레이드가 끝날때까지 화면을 보셔야 해요.


보라색 마법진을 넘어가면 혼주공을 볼수 있어요

이렇게 강력한 몹들을 잡고 지름길을 통해서 오시면서 이 보라색 마법진의 문을 보셨다면 거의다 오신 겁니다. 각각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대장군 보스몹들을 잡고 이동해주시면 되요. 여기서도 자동사냥 하면서 적절하게 죽지 않게 무빙 해 주시면 됩니다. 


혼주공 강력하지만 요령만 알면 되요

혼주공 105레이드 보스 답게 상당히 강력 하지만 요령만 알고 있으면 어렵지않게 4~6만 전투력 그룹으로도 사냥이 가능 합니다. 처음 가게 되었다면 자동사냥이 불가능한건 다들 알고 계시죠. 2번째 레이드 부터 자동사냥이 될 거에요. 



아무튼 경고의 빨간 데미지칸이 보인다면 무조건 피해주세요. 무빙의신이 되어야 합니다. 데미지가 생각보다 강력하기 때문에 공력증강 하고 맞는다면 그냥 사망 입니다. 럴커처럼 가시가 올라 옵니다. 나무에 붙어있던 혼주공을 다 잡게 되면 다시 한번 지상으로 껍질을 벗고 나와 2차 대전을 펼치게 됩니다. 


영혼을 빨아들이는 혼주공

이러한 하늘색 계열의 사각 마법진이 그려지면 그룹원들끼리 한 자리에 모여야 합니다. 영혼을 뺏는다는 혼주공의 공격으로 흩어져 있다면 많은 데미지를 입으며 사망할수 있습니다. 


중독성이 높은유저를 쫓는 혼주공



빨간사각형을 보시면 도망다니는 그룹원

지상에 출몰하여 사냥중에 혼주공이 중독성이 높게 걸린 유저를 타겟으로 쫓아가게 됩니다. 이때는 공격을 못하게 되죠. 만약 자신을 쫓아오고 있다면 탈것을 소환하여 그룹원들이 피해를 안 받도록 사각형을 그리듯이 모서리로 도망 다니세요. 


나름 운좋게 얻은 지박귀장비 도안

저희는 죽은 그룹원이 없어서 인지 몰라도 운좋게 장비도안을 얻었네요. 그 이후로는 3판 연속 안나오더라구요. 생각보다 도안이 잘 안나오기 때문에 요령을 익히셨다면 자주 돌아서 장비를 빠르게 획득 하셔요. 그래야 레벨에 맞는 사냥터에 가서 사냥 하실수 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