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연 혼주공의 혈석 사용용도와 정보중개인 위치

새롭게 생긴 퀘스트 혼주공을 처지하라

혼주공혈석의 모습

업데이트를 하면서 여러 변화들중에 하나가 새로 생긴 혼주공을 처지하라 퀘스트 입니다. 좌측 퀘스트를 확인하시다 보면 확인 할수가 있는데요. 레벨에 맞게 아마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현재 105 찍고 혼주공 레이드를 돌고 있는데요. 이 미션을 완료하게 되면 혼주공의 혈석 이라는걸 주게 됩니다. 




혼주공의 혈석 3개와 지박귀장비상자를 바꾼다

퀘스트를 하루에 한번씩 받아서 레이드를 클리어 하셔서 3개를 얻게 되면 정보중개인을 통해서 지박귀장비상자와 교환해 줍니다. 제작할 필요도 없이 바로 지박귀장비를 얻을수 있는 기회니 개이득이죠. 때문에 레이드 돌기전에 미션을 꼭 수락하고 도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정보중개인의 위치



위치는 국내성 부여성 모두 왈숙언니네에 위치하고 있어요. 흔히 저희가 노란비서 쓰는 그곳 오른쪽에 위치한 또 다른 주막 입니다. 그쪽 구석탱이에 이렇게 정보중개인이 위치하고 있네요. 3개를 모았다면 가서 클릭하고 혼주공의 혈석 이야기를 누르면 지박귀장비상자를 주게 됩니다. 화면에서 보이시는거와 같이 장비상자 한개를 득템 하였네요. 이외에도 레이드 클리어 때마다 상자나 도안을 얻지 못하더라도 도안조각을 주더라구요. 도안조각 4개를 모으면 지박귀장비도안 한개를 [제작]에서 조합하여 얻으실수 있습니다. 확률은 100% 이구요. 이번 패치를 통하여 장비를 조금 더 쉽게 구할수 있도록 조정한듯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장비획득 보다는 사기같은 강화나 제작 확률을 조금 더 상향시켜줬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