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테크노마트 맛집 10층 나만 알고싶은 열잡채

10층에 위치한 50호 가게 오꼬노미야끼와 열잡채 맛

10층 상가에 오픈형으로 있는 가게 입니다. 가끔 들릴일이 있을때마다 꼭 가는 가게이지요. 가성비도 훌륭할뿐만 아니라 한번 다녀간 사람은 단골이 되는 진정 나만 알고 싶은 맛집 같은 가게이지요. 


진짜 식혜도 너무 맛있어요 식혜 맛집

위치는 10층에서 돌아다니다가 보면 쉽게 찾을수 있어요. 식당가인데 50호라고 써져있고 가게명은 따로 있지 않습니다. 이곳에 종사하는 근로자들은 다 아는 맛집 입니다. 가격도 4천원대이고 특히 저는 이곳 식혜가 찐으로 맛있어요. 옛날 할머니가 해주는 진짜 딱 그맛이에요. 따로 식혜 포장은 안되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여쭤봤는데 바로바로 만드시고 금방 상한다고 컵으로만 판매하시더라구요. 




테크노마트 50호 열잡채 메뉴판

열잡채는 맵기 조정도 가능하구요. 저희는 일반으로 먹어요. 두명이서 열잡채 오코노미야끼 두개 시켜먹으면 딱 맞습니다. 가성비도 참 좋죠? 거기에 식혜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두번 강추드려요. 꼭 시켜드세요. 


열잡채 비쥬얼 매콤해요



가게 옆에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면 메뉴로 말씀해주세요. 한 10분 이내로 나옵니다. 저희는 연애때 많이 왔던 곳이라 오랜만에 방문해서 참 좋았네요. 은근히 매콤한 열잡채에요. 당면이 절대절대 불은게 아니구요. 이집은 원래부터 이렇게 두꺼운 당면을 쓰셨어요. 식감이 두꺼워서 더 재밌고 쫄깃해서 맛잇어요. 안에는 어묵과 떡볶이도 같이 들어 있어요. 이 소스가 진짜 완전 마약같은 소스이죠. 

오꼬노미야키도 맛집 인정

오꼬노미야끼도 참 부드러워서 진짜 맛있어요. 간도 딱 적당하구요. 안에 중간중간 들어있는 문어도 넘나 맛있는거. 원래 오코노미야끼 뜻은 좋아하는 즉 마음대로라는 뜻으로 고기나 계란 그리고 자신이 좋아하는 다양한 음식들을 넣어서 만들어 먹게 된게 유래라고 합니다. 보통 문어같은 해산물을 많이 넣어서 판매하고 있는 요즘이죠. 



오랜만에 가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네요. 앞으로도 오랫동안 장사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