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wp파일 pdf변환 사이트 추천 오피스독 프로그램!

한글문서(HWP)를 PDF 파일로 쉽게 변환해보세요

공공기관에서는 한글문서를 많이 사용 합니다. 대학생 때는 오피스문서를 참 많이 사용 했었는데요. 아무튼 요지로 회사에서는 한글문서로 작성하여 문서를 전달하거나 출력할때 그대로 보여주기 보다는 PDF로 파일을 변환해서 봐야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물론 오피스 문서도 마찬가지이구요. 그럴때 사용하기 간편한 오피스독 이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hwp to pdf 사이트 입니다. 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모든문서 가능해요!


오피스독 (전자문서 관련된 여러가지 서비스 사이트)

https://webstyler.co.kr

저도 검색하다가 발견한 사이트 입니다. 처음에는 전자도장을 만들다가 우연하게 들어갔었는데 현재도 꾸준히 서비스를 업데이트 하고 계시는거 같더라구요. 무료 전자도장을 찾고 계시다면 이곳에 들어가서 만드셔도 괜찮을듯 합니다. 오피스문서 및 한글문서를 PDF 변환을 무료로 해줍니다.

오피스독에 들어가시면 바로 파란색 네모창이 보여요. 이곳에 PDF로 변환하고 싶으신 문서를 끌어다 놓으시거나 클릭해서 파일 찾기를 하여 등록하셔도 됩니다. 오피스 문서나 한글문서등을 변환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따로 유형을 찾으실 필요없이 두가지 종류중에 변환하고 싶으신 문서 올리시면 알아서 자동 변환해 줍니다. 시간은 대략 10초~15초 걸리는듯 해요. 빠르게 되더군요. 




한글문서 PDF 변환 중인 모습

이렇게 등록을 하고 확인을 누르자마자 바로 변환 중이라는 메시지가 표시가 됩니다. 이렇게 10초정도만 기다리시면 뚝딱 만들어져요. 참 간편하죠? 


PDF 변환프로그램 좋네요

이렇게 변환이 완료되면 다시 화면이 바뀌면서 PDF 다운로드 버튼이 보이게 됩니다. 이거 누르시면 바로 다운이 된다는점! 요새는 이런 사이트들이 많이 생겨서 일하는 사람으로써 참 사용하기 편해서 좋습니다. 사용법도 너무나 간편하구요. 대만족 입니다!




정상적으로 변환된 PDF문서 다운로드 

한글문서를 변환한 파일 모습이에요. 참 편리하죠. 보기에도 훨씬 깔끔하고 보관하기도 좋은 PDF 입니다. 요새는 대학교도 그러고 기업에서도 PDF 문서를 선호하기 때문에 많이들 PDF문서로 보관하고 다니시는거 같습니다. 


PDF 왜이렇게 많이들 사용하는 걸까요?

문득 사용하다 보면 막연히 궁금할때가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PDF 를 왜이렇게 많이들 사용하나 였는데요.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까봐 추가적으로 올려봐요. 국제표준문서인 PDF 는 어도비가 개발한 개방형 문서 파일 형식이에요. 운영체제나 플러그인등 컴퓨터 OS 와 상관없이 동일하게 똑같은 문서를 보여줄수 있다는 점이죠. 이거는 마치 반응형 웹과 일맥상통하는 부분이네요. 어디에서든 사용자가 원하는 모습 그대로 보여준다는 거죠. 또 그리고 제일 중요한 점은 암호화 및 압축 기술을 통해서 내용을 변조하기 어려운게 큰 장점으로 뽑힙니다. 특히 오피스독도 보안에 신경을 많이 쓴듯한 모습이네요. SSL을 이용한 보안강화나 모든 기기에서 작동을 하게끔 반응형웹으로 개발 하였더라구요. 휴대폰에서도 변환이 가능 하더라구요. 이러한 서비스가 무료인것은 참 사용자들에게는 반가운 사이트 임에는 틀림이 없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