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뼈해장국 맛집 국물이 진국이네!

역시 인증된 참이맛감자탕 

행신동에서 나름 유명한 뼈해장국 맛집 참이맛감자탕을 다녀왔어요. 얼큰한게 생각나는 주말이더라구요. 이곳은 지역주민들도 맛이 좋아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차장은 타워식으로 다소 협소하긴 하나 근처 골목 갓길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셔도 무방 합니다. 저희는 일산 뼈해장국 맛집을 찾다가 이곳까지 왔네요. ㅎㅎ


참이맛 감자탕 메뉴판 

감자탕과 버섯전골 그리고 등뼈찜까지 메뉴는 심플하면서도 다양하게 구성이 되있네요. 저희는 뼈해장국 2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천원을 추가하시면 가마솥밥을 준다구 하더라구요. 저희는 그냥 공기밥으로 부탁하였습니다. 


내부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2층에는 아기 놀이방도 있어서 요새 시기에는 그렇지만 좀 제한이 풀리고 나아지면 아기들과 같이 오기 좋겠더라구요. 특히 1층은 꽤 넓어서 거리두기가 사람들과 되어 먹기 굉장히 좋았습니다. 사람들도 한적하게 있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찬입니다. 깍두기와 김치 모두 너무 아삭아삭 살짝 익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 두번씩 리필하여 먹었습니다. 가위로 직접 잘라주셔야 해요. 해장국에는 역시 깍두기가 짝궁인거 같아요. 색깔만 봐도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전체적인 반찬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정갈 합니다. 이 감자조림도 너무 맛있었더라구요. 완전 제스타일 달달 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맛입니다. 



드디어 나온 뼈해장국 모습입니다. 칼칼한 냄새와 함께 우거지가 듬뿍 들어가 우거지향이 솔솔 올라오네요. 나오자마자 사진찍는데 군침이 나오더군요. 저는 공기밥과 뼈해장국을 같이 먹는걸 좋아하는 편이라 공기밥을 열고 함께 먹었습니다. 국물도 진짜 육수가 깊이 우러났다는게 느껴질정도로 깊은맛이 납니다. 직접 먹어봐야지 아실거 같아요. 잡내 정말 하나도 없고 매콤하면서 짱맛있습니다.


특히 이 우거지는 아낌없이 들어갔는데 진짜 구수하면서 너무 부드러워서 고기와 함께 먹기 짱 좋았습니다. 느끼함도 잡아주고 식감도 좋아서 평소 우거지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먹기 좋을거 같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고기양

고기는 크게 뼈에 두덩어리가 붙어서 들어있는데요. 진짜 짱커요. 와이프는 배불러서 다 못먹었네요. 성인 남성도 만족하면서 배부르게 먹을정도 양입니다. 고기도 부드럽게 젓가락을 갖다대는 족족 잘게잘게 찢어집니다. ㅎㅎ 



국물에 살짝 적셔 양념장에 찍어먹으면 그야말로 꿀맛! 그리고 국물을 후루룩 먹으면 입안에서 고기가 뿅 사라집니다. 집 근처에 있으면 진짜 일주일에 한번은 올정도로 매력적이네요. 


반절정도 공기밥을 남겨두고 말아서 먹었습니다. 정말 푸짐하고 든든하게 한끼 해결하고 왔습니다. 일산이나 고양시 뼈해장국 맛집을 찾고 계시는 분이라면 열번 강추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