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식사동 샤브샤브 맛집 두가지 육수를 즐기는 일공공키친

편백찜과 샤브샤브 육수가 맛있는 곳 

두가지 육수를 한번에 즐길수 있는 일공공키친 샤브샤브

식사동 이외에 가맹점인 일공공키친은 샤브샤브와 편백찜 그리고 월남쌈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건강한 한끼를 먹고 싶다면 이곳이 딱이겠네요. 


다양하고 싱싱한 야채들이 있는 셀프바

저희는 소고기샤브샤브+월남쌈으로 주문하였어요. 가격은 아마 1인당 1만2천원이였던걸로 기억 해요. 메뉴판을 못찍고왔네요. 가게는 오픈한지 조금 되긴 하였지만 내부가 아주아주 깨끗하여 음식도 위생이 좋을거 같은 이미지를 심어 주네요. 주문 하고 셀프바에 가서 먹을수 있는 양만큼만 각종 야채 그리고 버섯들 위주로 가져 왔어요. 




두가지 육수 그리고 먹음직스러운 소고기

일반 진하고 깊은맛의 육수와 칼칼한 육수 두개가 나눠져서 나옵니다.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될거같아요. 이 아이디어는 참 좋은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칼칼한 육수가 맛있었네요. 맵기도 적당하고 육수가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깊은맛이 나서 육수배 채우고 나왔네요. 고기또한 품질이 우수해 보였습니다. 


셀프바에서 가져온 버섯들과 야채들이에요. 사진으로 보기에도 참 싱싱함이 느껴집니다. 버섯도 오래되지 않은게 느껴집니다. 싱그러운 버섯향과 야채냄새가 고기가 아니여도 군침을 돌게 만드네요. 


가져온 야채와 버섯들을 큼직큼직하게 썰어서 두가지 육수에 모두 투하합니다. 오래 끓일수록 육수의 맛이 더 진해지기 때문에 고기 빼고는 오래오래 푹 끓이셔서 천천히 드시면 되세요. 


푸짐하게 넣어놓고 찍은 샤브샤브 모습

양이 많이 보이지만 셋이서 다먹고 한번더 셀프바에서 리필해서 먹었네요. 야채 버섯을 먹으니 건강한 음식을 먹는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랜만에 벨트 풀고 원 없이 먹었네요. 진짜 육수가 너무 맛있어요. 안가보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릴수 있을 정도로 훌륭한 맛집이네요. 


월남쌈도 있어요

세트구성에 같이 들어있는 월남쌈도 곁들여서 먹어 봅니다. 육수에서 건져낸 고기를 월남쌈에 각종 야채와 함께 잘싸서 특제소스에 찍어 먹으면 짭잘하면서 아삭아삭 정말 맛있습니다. 월남쌈도 같이 드셔도 좋을거 같네요. 가격차이가 크게 차이 안나요. 



소스도 심심하지 않게 세가지를 준비해 주시더라구요. 저는 세가지 소스중에 이 노란빛깔 나는 소스가 맛있었어요. 머스터드 맛과 비슷한데 좀 달라요. 달콤짭짤한 맛입니다. 


역시 샤브샤브 마무리는 죽이죠

두 육수중에 한곳을 적당히 덜어내고 어느정도 육수를 남겨놓은 상태에서 밥을 투하합니다. 그리고 팔팔 끓이시면 끝! 매운육수는 옆에 남겨두시고 볶음밥 먹으면서 슥슥 비벼 드시면 진짜 꿀맛이에요. 



같이나온 날계란을 깜빡하고 안넣을뻔 했네요. 같이 넣어서 슥슥 잘비벼주세요! 


모습은 좀 이상해 보여도 입으로 들어가면 고소해서 참 맛있습니다. 일산에서 샤브샤브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일공공샤브샤브 추천 드려요. 가맹점이기 때문에 아무곳이나 검색해서 가까운 곳으로 가시면 될거 같네요. 저는 식사동으로 다녀왔었어요. 내돈주고 사먹은 샤브샤브 후기였습니다. 참고로 기존에 무료주차장을 운영 하였었는데 현재는 주차문제가 좀 있다고 하네요. 1시간만 무료주차가 된다고 합니다. 참고하셔요~ 조만간 해결한다고 하더라구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