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아일랜드 근처 맛집 건강한 한끼 우렁쌈밥

국도길에 위치한 숨겨진 맛집 우렁이랑쌈사랑애

푸짐한 한상차림 우렁쌈밥 군침이 꿀걱..!

5년만에 다시 찾아간 허브아일랜드는 그대로 더군요. 1시간 정도 구경 한뒤 맛있는 한정식을 먹고 싶어 찾던 도중에 우연히 발견한 우렁쌈밥정식 우렁이랑쌈사랑애 가게 입니다. 국도를 타고 슬슬 가다가 차들이 즐비하게 세워져 있어서 여기가보자 하고 무작정 들렸던 곳인데 정말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우렁쌈밥정식 가격은 1인당 만원이구요. 정말 한정식 한상차림으로 골고루 나옵니다. 우렁된장찌게등도 판매하구 있어요. 요새 야채가 금값인데 정말 원없이 많이 먹고 왔네요. 국도길 위에 있는데도 사람이 은근히 있더라구요. 우렁이의 효능은 굉장히 많네요. 특히 칼슘과 철분 비타민c등도 많이 함유되어 있어 임산부들에게도 좋은 음식이라고 하네요.

 

푸짐한 밑반찬들

밑반찬이 전혀 소홀하게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게 왠걸 제육볶음까지... 맙소사 내 최애 제육볶음도 나오니 넘나 행복하네요.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제육과 우렁 크게 올려 쌈싸먹으면 진짜 완전 꿀맛!



밭에서 막 따온거 같은 싱싱함!

빛깔 보이시죠? 정말 육안으로 확인이 될정도로 각종 야채들이 너무 파릇파릇하고 싱싱해 보이더라구요. 양도 2인분 기준인데 엄청 많이 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이고추도 아삭아삭 완전 여기 내스타일인데 집근처에 없는게 한입니다. 흑흑

 

오늘의 주인공 우렁된장이죠. 안에 깔려있는 양념과 함께 우렁이를 잘 쉐킷쉐킷 해줍니다. 그러면 짭쪼름한 우렁된장이 완성이 되었어요. 이걸 이제 취향에 맞는 야채와 함께 쌈싸서 드시면 이게 우렁쌈밥 이죠. 쫀득쫀득 너무나 맛있는 우렁이 입니다.



같이 나온 된장찌게에도 넉넉하게 우렁이가 들어 있습니다. 모든 음식을 천천히 음미하며 먹습니다. 입안에서 퍼지는 싱그러운 우렁이의 향과 식감은 정말 건강한 한정식이란 생각이 듭니다.

 

우렁이와 제육을 한번에!

넉넉하게 우렁이를 올려주고 제육도 한점 올려서 야채와 쌈싸먹습니다. 그냥 먹으면 짜서 못먹는데 야채와 먹으면 하나도 안짜고 궁합이 잘어울립니다. 글 올리면서도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지금입니다..

 

그냥 밥과 함께 먹어도 맛은 좋으나 조금 심심한 느낌이 있어요. 그래서 무조건 야채와 함께 쌈싸먹어야 합니다. 하하



각자 취향대로 먹다보니 여러가지 야채들을 조합해서 먹네요. 아래 깔려있는 저 채소는 이름을 까먹었는데 향이 독특해서 정말 맛있어요. 저는 깻잎도 향이 너무 좋아서 좋아하는 채소중 하나거든요. 포천 허브아일랜드 구경후에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더러 계시던데 이글을 보고 계신다면 10번 강추 해드릴게요. 정말 맛나게 먹고 왔거든요. 제돈주고 사먹은 우렁쌈밥 후기였어요~ 모두들 즐거운식사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