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펜션 추천 수영장과 스파가 있는 비다펠리스 펜션

낭만있는 히노끼 스파 비다펠리스 펜션

올해 여름은 유난히 7월초부터 시작하여 유난히 더운거 같습니다. 뉴스에서 보니 1994년 이후로 최악의 더위가 있을것으로 예측하고 있는데요. 모두 더위 먹지 않게 관리 잘하셔야겠습니다. 이럴때는 수분섭취가 필수죠. 특히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조심 또조심 하세요. 더위를 피해 여름휴가 계획들 찾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가까운 춘천에 있는 비다펠리스 펜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외관모습입니다. 신축한지 얼마 안되어 정말 깔끔한 모습입니다. 야외에는 풀도 있습니다. 남이섬과도 차로 15분 내외로 이동 할수 있는 거리에 있구요. 왼쪽으로는 가평 오른쪽으로는 춘천이 있어, 장소로는 아주 훌륭합니다. 장점은 한적하니 커플들끼리 놀러오기 좋은 펜션입니다. 친구분들하고도 놀러오시는분도 계세요. 총 6개의 객실로 구성되어있고, 각 객실마다 히노끼 스파가 준비되어있습니다.


실내모습입니다. 저녁에 찍은거라.. 커텐으로 쳐놓았는데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낮에는 뷰가 굉장히 이쁩니다. 바로 앞에 수영장이 보이구요. 그 맞은편으로는 바베큐장이 유리칸막이로 프라이빗하고 설치되어있습니다. 같이 온 사람들끼리 정말 조용하고 놀다 갈수 있는 펜션입니다. 단점은 편의점이나 마트시설이 멀리 있어서 차를 타고 왔다갔다 해야되기에, 장을 미리 다 봐오셔야 합니다. 차가 없으신분들은 사장님이 손수 픽업을 해주시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거실 모습입니다. 식탁이 살짝 작긴 하나 그 안에 요리할수 있는 모든게 다있습니다.ㅎㅎ


없는곳도 많은데 이곳은 드라이기도 세심히 설치해 놓으셨네요. 저희는 굉장히 만족하고 다녀왔습니다. 고기는 따로 꾸어먹진않고 파스타를 해먹고 티비보고 와인마시면서 스파 하고 푹 쉬다왔네요. ㅎㅎ여러분들도 오시면 만족할꺼라고 확신 합니다.


히노끼스파 입니다. 몸에 굉장히 좋다고 하죠. 편백나무로 만들어져 각질 분해 제거가 되어 피부미용에 좋고 아토피성 피부염을 완화시켜주는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또 물이 닿으면 히노끼치올이라는 특유의 향을 발산하여 마음을 안정시키고 긴장과 피로를 풀어주며 스트레스 감소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주의할점은 입욕제를 사용하시면 안된다고 써져있어요. 입욕제의 색이 배인다고 하네요. 짧은 여름휴가지만 모두 즐거운 휴가 보내시고 조금이나마 피로를 풀고 오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