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소갈비 맛집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 생갈비 풍동점

가족모임으로도 좋은 생갈비 가든 풍동점

먹음직스러운 빛깔의 소갈비

오늘은 저희가족 축하기념으로 소갈비를 먹으러 가기로 한날! 일산 풍동에 생긴지 그리 오래 되지 않는 고급진 소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부터 평가가 좋아서 기대가 되었던 곳이네요. 고기 품질이나 마블링등이 아주 예술인 곳 입니다. 제돈 주고 직접 먹고 왔는데 정말 일산 맛있는 소고기 집중에 한곳으로 뽑고 싶네요. 분위기나 맛 모두 좋은곳 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더라구요.  


생갈비 풍동점 메뉴판

이곳은 세트메뉴가 있어서 3인이상 가셨을때는 세트메뉴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특히 소갈비 같은 경우는 그램수가 높아도 뼈무게가 있기 때문에 양이 생각보다는 많지 않습니다. 역시 소고기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ㅎㅎ 하지만 그만큼 후회없는 맛은 보장 하는 생갈비 가게 입니다. 저희는 소짜리 450g 주문하였습니다. 나중에 부족하여 뼈삼겹살 450g 추가해서 먹었네요. 뼈삼겹살은 돼지고기 입니다. 참고하세요. 


바로 나오는 먹음직스러운 소갈비 모습

450g 소짜리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2명이서 먹으면 딱 맞거나 부족 할수 있겠네요. 3명이서 먹기에는 양이 적습니다. 그런데 진짜 색이나 마블링이 너무 이쁘고 먹음직스러워서 굽기전에 계속 사진 찍었네요. 역시 소고기는 사랑입니다. 




소고기는 오래 구우면 안되기에 조금씩 올리기

소고기는 오래 구우면 질겨지기 때문에 조금씩 올리면서 바로바로 구워서 먹기로 합니다. 숯불향을 머금고 소갈비가 먹음직스럽게 익고 있는 모습이네요. 


와사비 올려먹는거 꼭 추천드려요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도 정갈해서 좋습니다. 특히 소갈비에 겨자 올려서 먹으면 진짜 궁합이 짱이에요 짱!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여기 와사비는 매운와사비 아니기 때문에 조금 넉넉하게 해서 취향 껏 올려 드시면 진짜 신세계를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아직은 속살이 빨갛네요. 이뻐 보여서 찍어 봤어요. 소고기 때문에 여기서 조금만 더 익혀서 드시면 됩니다. 갈비대가 있는곳은 사이드에 두고 천천히 익혀서 드시면 좋습니다. 너무 많이 익히시면 뼈에 붙어있는 힘줄이 많이 질겨지기 때문에 살짝만 익히시길!




달달하고 풍부한 소갈비맛

익혀진 소고기에 양파와 함께 와사비를 올려서 먹어 봅니다. 먹는 즉시 둘다 서로를 마주보며 따봉을 들어 올렸어요. 진짜 가격 값어치 한다라는게 저희들의 공통된 의견! 진짜 맛있어요. 여러분들도 꼭 드셔보세요. 맛있는 소갈비집 발견 하였습니다. 


이렇게 소금에도 찍어 먹어 보아도 맛나네요. 짭잘함과 고소함 그리고 달달함까지 한번에 느껴지네요. 특히 소고기의 육즙이 대충 구워도 안빠져나가고 소고기 안에 잘 머금고 있습니다. 



갈비대에 붙어있는 고기는 식감이 쫄깃하여서 또 다른 씹는재미를 줍니다. 먹는 내내 음식을 빨리 먹는 저도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게 되더군요. 그만큼 고기의 풍미와 맛이 너무나 좋습니다. 


구수한 시골된장찌게 느낌

참 추가로 시켰던 된장찌게 인데요. 구수한 시골된장찌게 느낌이 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았고 와이프는 자기 입맛은 아니라고 해서 호불호가 있던 된장찌게 입니다. 그래도 맛이 없는건 아니고 그냥 개인취향이기 때문에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김치찌게도 있더라구요. 고기가 참 맛있었던 생갈비 풍동점이였습니다. 주차공간은 뒤쪽에 넉넉하게 있어 보였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