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디바 다크 초콜릿 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해요

카카오 선물로 받은 고디바 초콜릿 케이크

꾸덕꾸덕 정말 찐한 다크초콜릿케이크

평소에는 입점 매장도 많이 없어서 먹기 힘든 고디바를 무려 케이크로 선물 받았네요. 가격은 3만원 후반대이지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품격 있는 케이크 입니다. 고급초콜릿 중에 하나 이죠. 배송으로 받았는데 아이스팩으로 포장이 되서 시원하게 녹지 않게 잘 왔네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도 다가 오는데 크리스마스 케이크로도 잘 어울릴거 같습니다. 한층 더 품격 있는 크리스마스를 보낼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커다란 아이스팩 2개와 함께 고급스러운 박스에 안전하게 배송되어 온 고디바 케이크 모습입니다. 뜯으면서 설레는 이 기분은 뭐죠? 너무 오랜만에 영접하는 고디바 초콜릿이라 기분이 좋더라구요. 저도 받은 입장이지만 달달한걸 좋아하는 분께 선물로 해주신다면 10명중에 10명 다 좋아할거에요. 확신 합니다. 


고급스러운 포장박스 모습

포장은 이렇게 여유로운 초와 빵칼 포크등이 같이 동봉 되어서 옵니다. 제법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죠. 특히 겉 포장은 다크 초콜릿과 색깔이 일치해서 뜯기전부터 벌써 찐한 초콜릿의 포스가 뿜어져 나옵니다. 고디바의 시그니쳐 색깔이라고 해야 될까요? 이 색이 마음에 듭니다. 고디바 다크 초콜릿 케이크 칼로리는 위에 보시는거와 같이 2,403kcal 로 결코 낮지 않지만 한두조각만 먹어도 금방 배가 차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는 마세요. 고디바 케이크 보관방법은 냉동보관 입니다.


찐하고 찐해 너무 이쁜 색 케이크

금박지도 뿌려져 있는 고디바 고급 케이크 입니다. 그건 그렇고 흘러 내리는 저 초코색 보이시나요? 정말 찐해 보여서 사진 찍는내내 침이 고이더라구요. 일부러 저렇게 표현해놓은거 같은데 취향 저격 입니다. 초콜릿 분수대를 보는거같은 느낌마저 드네요.



같이 동봉되어져 온 칼로 한조각 내어 봅니다. 단면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시죠? 위에는 고디바라고 써져 있는 심볼 초콜릿이 있네요. 심플하면서도 정말 고급스러운 모습 입니다.


정말 초콜릿이 찐하고 맛있어요

정말 초콜릿이 꾸덕꾸덕하고 찐해서 맛있습니다. 그냥 일반적으로 달기만 한 맛이 아니고 단맛에서 느껴지는 깊은맛이라고 해야 될까요? 말로는 설명하기 힘들지만 개인적으로 기분 나쁘지 않는 달달한 초콜릿 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거 같네요.



 여러분도 달달한걸 좋아하시는 누군가에 케이크를 선물하려고 하신다면 고디바 다크초콜릿 케이크는 어떤가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강추 드리고 싶네요. 가격은 3만원 후반대로 알고 있습니다. 맛있게 먹은 후기였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