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칼국수 맛집 황도 바지락 칼국수 현미면발이 최고!

현미로 만든 쫀득한 황도 바지락 칼국수

푸짐한 바지락이 들어 있는 현미칼국수

일산에는 닭칼국수도 유명 하지만 애니골에 위치한 황도바지락 칼국수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맛집 입니다. 정말 바지락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지요. 가격도 작년에 비해 조금 인상되기는 하였지만 양에 비해 참 가성비 좋은 가격 입니다.  탱글한 칼국수 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강력 추천 입니다.




현미면발효소로 인해 소화도 잘되요

이곳에 면발은 현미를 이용하여 만드세요. 다른 칼국수 가게보다 정말 면이 통통하구요. 그리고 엄청 쫀뜩해요. 우동면발보다 두껍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그래서 씹는맛이 진짜 최고에요. 면발 보이시죠? 실제로 보면 더 두껍습니다. 


빠질 수 없는 보리밥

보리밥과 막걸리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둘다 무한리필로 추가 요금 없이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하지만 칼국수를 위해 저희는 한번만 먹었네요. 예전에 보리밥 맛있다고 여러번 리필해서 먹다가 메인요리 칼국수는 다 먹지 못하고 왔네요. 양 많으신 분들은 이곳에 안성맞춤이겠네요. 막걸리도 무한리필이니 너무 좋죠.

밑반찬 별미인 고추짱아찌

특히 골목식당 만두편에도 나왔던 이 고추짱아찌는 별미에요. 엄청 맵지도 않으면서 살짝매운기와 함께 칼칼함이 있어서 육수에 넣어서 드셔도 되구요. 칼국수 드시면서 김치 대신 먹어도 너무 좋고 맛있어요. 입맛을 돋군다구 해야 할까요? 진짜 강추 합니다. 이 고추짱아찌는 가셔서 꼭 드셔 보세요. 




2인분 현미바지락칼국수 양

큰 대야에 나온 바지락칼국수 2인분 실제로 보는 대야는 정말 더 큽니다. 결국 다 못먹고 나오긴 했어요. 뽀얀국물에 육수는 수많은 바지락 덕에 정말 깊은맛과 시원한 맛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담백하면서도 깊은맛이 진짜 일품 입니다. 


고추짱아찌와 함께 얌얌 맛있어요

칼칼한 육수를 느끼고 싶다면 고추짱아찌를 육수에 넣어서 잘 저어서 드시면 고추짱아찌 양념이 우러나면서 칼칼한 육수맛이 납니다. 너무 맛나요. 면도 진짜 탱글탱글 너무 맛있어요.


먹어도 끝이없는 바지락

오랜만에 먹는 바지락은 정말 꿀맛이네요. 바지락이 워낙 많다보니 아낌없이 까서 한입에 5개 6개씩 먹었네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또 군침이 돌 정도로 아주 인상적이였던 황도바지락칼국수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너무 알차게 먹었던 바지락칼국수

칼국수 1인분에 8천원이였구요. 부가 메뉴로 모듬전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사진속에 보이는 바지락 외에도 더 많이 있었던 바지락들.. 최선을 다해서 먹었지만 저희는 양이 많지 않아서 다 못먹고 나왔네요. 정말 담백하면서 쫀득한 칼국수 면발을 느끼고 싶다면 꼭 방문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