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과자 추천 삼육두유 웨하스 달달해라

포장도 이쁜 삼육두유 웨하스 후기

고소한 삼육두유 웨하스 후기

평소에 달달한 삼육두유 맛을 좋아하는 저는 기대가 되었습니다. 다행히 집 앞에 있는 CU 편의점에 진열이 되어 있어서 2박스 구입해 왔어요. 총 4박스 였는데 남은 2개는 다른 분을 위하여 남기고 온 센스를 발휘 하였지요.



삼육두유 웨하스 가격

가격은 1,800 원 이에요. 총 2봉지가 들어 있구요. 한봉지에 6개씩 들어 있네요. 합이 총 12 피스 이므로 한개당 150원 꼴 입니다. 이렇게 치면 싼 가격은 아니라는 판단이 들긴 합니다. 맛만 좋으면 됐지라는 생각에 한조각 집어 들어서 먹어 보았습니다. 포장지도 두유깍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네요. 색상부터 뭔가 신기 했어요. 정말 두유를 사온거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맛이 고소해서 좋아요. 두유맛보다는..

생각 이상으로 일반웨하스보다 두께도 얇고 식감도 좋아서 맛있었어요. 고소하다고 해야 하나요. 사실 저희가 생각하는 두유맛은 크게 안나고요. 분유향과 맛이 나요. 그리고 일반 웨하스처럼 가루가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앞접시나 쟁반은 필수라는 점! 자동차에서 먹으면 난리날듯요. 한번에 털어서 드셔야 해요. 



삼육두유 웨하스는 두께가 얇아요. 얇은 대신에 안이 꽉차 있는지 씹을때는 바삭하면서 안이 꽉꽉 씹혀서 참 좋더라구요. 분유향과 함께 고소한 맛이 입안에 솔솔 퍼집니다. 생각보다 정말 나쁘지 않았어요. 편의점 맥주 안주 중 한개로 먹어도 저는 개인적으로도 좋을거 같은 맛 입니다. 


삼육두유 웨하스 칼로리

칼로리는 1박스에 315 칼로리 입니다. 봉지당 157 칼로리정도 하겠네요. 엄청 높은 칼로리는 아닙니다. 이정도면 부담 없이 즐길수 있겠네요. CU 편의점 과자 신상들은 참 신선하면서 스토리가 담겨져 있는 과자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이 웨하스도 당분간 자주 즐겨 먹을거 같네요. 두유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씩 도전해 보세요. 참 맛깔 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