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동 피자마루 메뉴 추천 치폴레 스테이크 식감실화야?

부드러운 스테이크와 피자의 만남

아낌없이 투하 된 소스와 토핑


집회사집회사 하는 요즘에 배달음식을 부쩍 많이 시켜 먹네요. 오랜만에 피자가 급땡겨서 찾은 피자마루 입니다. 다른 피자집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맛도 나쁘지 않아 이곳에서 주문하게 되었네요. 쿠팡이츠에서 주문 했구요. 치타배달이라고 해서 10분 ~20분에 오더라구요. 보통 배민은 30분이 기본인데 이곳은 빨라서 너무 좋아요. 사이드 메뉴에서 치킨윙까지 추가 주문하였습니다. 



치폴레 스테이크 피자 L + 치킨윙 

피자는 1만8천원 치킨윙은 6천원 정도 입니다. 참고 하시면 좋을꺼같네요. 피자는 양이 많습니다. 




깔끔하게 온 피자포장

깔끔하게 포장 되어 온 배달 모습입니다. 콜라는 따로 추가 주문 하였어요. 가격은 1만8천원 정도 이구요. 사이즈는 라지 입니다. 양 많아서 세분이서 드셔도 될거 같아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토핑 몬스터급

치폴레소스가 참 매력적이더라구요. 그리고 토마토부터 햄등 토핑이 아낌 없이 들어가 있어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도우는 흑미도우여서 고소해요

특히 도우가 흑미도우로 만들어져서 굉장히 쫀득쫀득하구요. 고소하다는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드시다가 보면 도우 색이 약간 흑빛을 가지고 있는걸 보실수 있을 겁니다. 건강한 피자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요즘 시대는 피자도 인스턴트식품임에도 불구하고 건강을 생각하여 만드는게 트렌드 인가 봅니다. 그나저나 푸짐한 치즈와 토핑 보이시죠? 정말 맛있습니다. 왠만한 피자헛 메뉴보다 맛있네요. 


크기도 라지라서 정말 커요

피자 두께도 나름 두꺼운 편이구요. 중간중간 씹히는 스테이크는 부드러우면서도 고기가 잡내가 하나도 안나고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에요. 뭐랄까 그냥 두꺼운 불고기 맛이라고 해야 될까요? 개인적으로 참 맛있었습니다. 




가격에 비해 양이 적은 윙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크기도 작고 양도 작아서 가격에 비해 아쉬웠네요.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그냥 진짜 사이드메뉴라고 생각하고 드시면 나쁘지 않겠네요. 맥주와 곁들여 먹었는데 맥주안주로는 정말 딱이였습니다.


조화로운 토핑의조화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치폴레 소스부터 스테이크 풍부한 토핑까지 오랜만에 만족하면서 먹었던 피자 였습니다. 앞으로 피자마루에서 종종 시켜먹을거 같네요.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