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텐동 맛집 담백해서 살살 녹는 동경 규카츠

다시 찾은 동경 규카츠는 여전히 맛나요

텐동 정식 모습


예전에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재방문 하게 된 일산 웨스턴돔에 위치한 일식 가게 입니다. 이곳 에서는 저는 2가지만 먹습니다. 화로에 구워먹는 규카츠 그리고 텐동정식이죠. 특히 이곳 텐동 정식은 튀긴음식임에도 불구하구 느끼하지 않구 아주 깔끔한 맛이 나서 좋아 합니다.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나봐요.


텐동은 일본식 튀김덮밥

튀김과 밥이 잘 어울릴수 있을까 라고 의심 할수 있겠지만 이곳 텐동은 다릅니다. 한그릇을 다 비운 후에도 느끼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니 말이죠. 바삭하고 고소한 반찬과 함께 식사 한다는 느낌이랄까요. 튀김색이 정말 맛깔나죠? 




눈이 즐겁고 입도 즐거운 다양한 튀김 종류

어니언링부터 호박튀김, 새우튀김, 연근튀김 계란튀김등등 아주 다양하고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옆에 같이 나온 달달한 소스와 함께 찍어 먹으면 짭잘하면서 달콤해서 참 맛이 좋습니다. 새우튀김도 알이 매우 커서 씹는맛이 좋더라구요. 



특별한 효과를 넣은 사진이 아니에요. 색깔 진짜 노릇노릇하지 않나요? 정말 육안으로 깨끗한 튀김이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그런가 먹을때도 정말 하나도 느끼하지 않다는 맛으로 맛있게 먹었거든요. 튀김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 드려요!!




밥에 슥슥 비벼먹으면 별미인 계란튀김

겉은 살짝 튀김옷을 입히고 안에는 삶은달걀이 숨어져 있어요. 결정적으로 반숙 인데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밥과 함께 옆에 있는 소스 살짝 쳐서 비벼먹으면 고소함의 끝판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지금 글을 쓰는 이 순간에도 생각이 나네요.


화로에 내맛대로 구워먹는 규카츠

아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규카츠 입니다. 소고기 이기 때문에 오래 구워 드시면 질겨 질수 있어요. 때문에 되도록이면 화로에 올려서 짧고 가볍게 구워서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가격대비 양은 좀 적어서 아쉽긴 합니다만, 맛은 보장 드립니다.




노릇노릇 잘 익는 화로 화력

작은고추가 맵듯이 화로가 작지만 규카츠 정도는 아주 쉽게 익혀주네요. 타닥타닥 소리와 함께 붉은 규카츠의 모습이 맛있게 잘익은 갈색빛을 띠어 갑니다. 호불호가 갈릴수 있겠지만, 저는 아주 부드럽고 고소해서 넘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냥 특제소스에 찍어 먹기 보다는 아래 사진 처럼 약간의 겨자와 함께 같이 드신다면 또 다른 맛을 느끼실수 있을 꺼에요. 벌써 몇번 다녀 왔지만 기분 좋게 매번 먹고 나왔던 동경 규카츠 후기 였네요. 내돈 내산 하였습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