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동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가격 사이즈 차이

노랑통닭은 순살 3종 치킨도 유명하지만 알싸한 마늘치킨 또한 바삭하고 인기가 높은 메뉴 중 하나 입니다. 바삭한 치킨 그리고 껍질을 평소 즐겨 드신다면 이 메뉴는 정말 좋아하실 꺼에요. 

 

알싸한 마늘치킨 가격

알싸한 마늘치킨 라지로 주문 하였습니다. 라지 가격은 19,000원 입니다. 레귤러는 15,000원 인데 4천원 차이가 그래도 제법 사이즈 차이가 납니다. 둘이서 드실꺼면 레귤러 셋 이상 드신다면 라지 추천 드려요.  158도 에서 튀긴다고 하는데 저 온도가 정말 바삭하게 튀겨주는 온도 인거 같네요. 

 

 

마늘소스가 정말 신의한수

저희는 배달 할까 하다가 배달료도 아낄꼄 걸어서 테이크아웃 해왔습니다. 정말 바삭하게 잘 구워 주셨더라구요. 특히 마늘소스는 처음에 먹을때는 마냥 짭쪼롬 하고 달콤해서 끝날줄 알았지만 중간정도 먹다보면 혀가 얼얼 하면서 꽤나 매콤 합니다. 이게 중독성이 있는거 같아요.

 

알싸한 마늘치킨 라지 크기 양

대략 이정도 됩니다. 사진보다 실물로 보는게 양이 더 많아 보이는데 사진으로는 담지 못했네요. 참고로 뼈는 없기 때문에 편하게 드시면 됩니다. 술 안주로 딱인 메뉴 입니다. 요새는 순살3종치킨 보다 이 메뉴를 개인적으로 더 선호 하는거 같아요. 

 

 

이렇게 소스에 흠뻑 적셔서 먹으면 꽤나 입이 얼얼한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중간정도만 담궈서 드세요. 안그러면 너무 매우실수 있어요. 소스양념은 꽤나 많이 줘서 나중에 저장해뒀다가 다른거 찍어 먹을때도 이용해 먹었어요. 이 양념소스는 마치 마법의소스 같다고나 할까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치킨양념 소스와 소금도 주시기 때문에 취향껏 드셔도 됩니다. 저희는 이 소스를 뜯지도 않긴 했네요. 

 

속살은 이렇게 생겼어요. 순살치킨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대신 일반 순살보다는 튀김옷이 진짜 바삭바삭해요. 너무 맛있어요. 내돈내산 하여 맛있게 먹은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