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월남쌈 추천상품 후기

집에서 간편하게 먹기 좋은 월남쌈

결과만 말씀 드리면 먹기 좋은 건강한 상품은 맞으나 가격대가 좀 아쉽네요. 세일할때 픽해서 드시면 너무나 이상적인 상품인것은 확실한거 같습니다. 

 

 

도리깨침이라는 상표가 붙어 있는 이 월남쌈은 마켓컬리에서 구입하였어요. 배송도 무지 빨리와서 좋았구요. 집에서 가끔 월남쌈 재료들을 구입해서 먹는데 귀찮을때는 이렇게 시켜먹는것도 괜찮긴 하네요. 가격대는 1만9천원. 조금 비싼감이 없진 않으나, 가끔은 괜찮은거 같네요. 세일할때 주로 많이들 구입해서 드시는거 같아요.

 

신선한 야채들과 소고기 양은 다소아쉽네요

라이스페이퍼 20장과 다양한 쌈재료들이 2박스로 포장이 되서 오네요. 집에서 이색요리를 찾을때 치킨피자 이런거보다 건강식으로 주문해서 먹기 좋네요. 고기는 세칸에 담아져서 왔는데 맛있었어요. 다만, 역시 양이 아쉽다는거 2명이서 먹기에는 다소 고기양이 적더라구요. 마트에서 오리훈제 사다가 곁들여서 먹는걸 추천 드립니다. 땅콩소스가 보입니다. 

 

 

이곳에는 칵테일새우와 각종 야채들이 들어 있어요. 채소들은 전체적으로 다 신선하고 아삭아삭 식감이 좋았습니다.  이곳에는 칠리소스가 들어 있어요. 소스의 양은 2명이서 먹기 충분해요.

 

 

 

뜨거운물을 받아놓고 먹을준비를 합니다. 라이스페이퍼는 20장 들어 있네요. 2명이서 인당 10장씩 먹을수 있습니다. 대식가 분들이라면 좀 적을수도 있겠네요. 저흰 딱 맞았습니다. 땅콩소스를 찍어서 다양한 쌈재료들을 올려 봅니다.

 

 

짠! 쌈하나가 완성되었네요. 주문해서 먹었지만 밖에서 먹는 월남쌈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그만큼 쌈재료들이 질이 좋습니다. 국물이 없어서 아쉽긴 했으나 집에서 먹기 훌륭합니다. 

 

 

이후에도 취향대로 싸서 냠냠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녀가 있는 분들은 인스턴트 배달음식 대신 건강한 배달음식으로 추천 드립니다. 

 

맛있었던 월남쌈 마켓컬리 상품

이색 배달음식을 찾다가 내돈내산 하여 마켓컬리에서 구입해서 먹은 월남쌈 후기였네요. 상품은 채소질이 우수하여 먹기 좋습니다. 가격이 조금 나가기 때문에 세일할때를 노려서 주문해서 먹으면 좋은상품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양은 조금 적을수 있기에 집에 있는 남는 식재료를 더해서 먹으면 좋을거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