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닭 칼국수 배달 후기 닭 육수가 일품

일산에 유명한 일산칼국수 이제 배달로 먹어요

일산칼국수는 워낙 유명해서 타지역에서도 많이 먹으러 오기도 하지만 로컬인들도 많이 찾기 때문에 언제 가더라도 웨이팅이 존재 합니다. 때문에 요즘같은 시기는 가기가 꺼려지죠. 또 기다리기도 힘들구요. 하지만 배달로도 집에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저희는 배달을 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비조리 가능해서 면이 불일이 없어요

본점에서는 테이크아웃 까지는 되지만 배달은 바뻐서 운영 안하는거 같구요. 마두에 있는 지점에서 배달이 되기 때문에 이곳에서 시켜야 해요. 저희는 쿠팡이츠로 주문을 하였습니다. 기본 레시피는 똑같기에 걱정 안하고 시키셔도 될거 같아요. 비조리로 닭칼국수와 만두국을 주문 하였습니다. 일산칼국수 가격은 8천원 입니다.

 

 

 

배달시간은 약 20분정도로 빨리 왔어요. 닭육수도 비닐팩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1인분 육수도 꽤나 양이 되기 때문에 반정도는 남겨서 나중에 집에서 만두국이나 밥에 말아먹거나 다양하게 활용하면 될거 같습니다. 육수에 닭고기를 넣고 끓이는데 벌써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나더라구요. 줄서서 힘들게 먹었던 일산칼국수를 집에서 먹다니 참 좋은 세상 입니다. 

 

 

10분정도 팔팔 끓여서 가져왔습니다. 1인분 면인데도 양이 꽤 많네요. 만두알도 커서 5개나 들어 있습니다. 칼국수와 만두 육수 둘다 동일하니 이렇게 다양하게 시켜먹는게 집에서는 이득일듯 하네요. 

 

닭고기 한점 올려서 냠냠 맛나요

만두도 알이 커서 씹는 재미도 있고 직접 만드는 만두라서 만두속이 꽉차 있네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육수가 진짜 너무나 맛있어요. 본점이 아니라 육수가 살짝 덜 진하다는 느낌은 있었는데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닭 살코기도 너무나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습니다.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육수에요.

 

 

같이 온 겉절이 김치도 별미에요

주문메뉴 보니 1키로에 겉절이 김치도 1만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이곳은 직접 담그는 김치 이기 때문에 중국산인지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삭아삭하고 시원해서 칼국수와 조합이 좋아요. 살짝 맵기 때문에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매울수도 있겠네요. 육수에 담궈서 먹으니 다대기 넣은거처럼 얼큰해 져서 개인적으로 저는 더 좋았습니다.

 

 

꽤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아직 양이 이렇게 남았네요. 그래도 쉬지 않고 숟가락질과 젓가락질을 하면서 먹습니다. 혹시 안드신 분이 계시다면 꼭 드셔보세요. 두번 세번 먹어봐야 되요. 너무나 맛있습니다. 술먹고 해장하기도 좋을거 같은 이 찐하고 담백한 육수!

 

 

여러분도 집에서 일산칼국수 한젓가락 해보세요. 후회 안하실꺼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