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애니골 장어 가성비 맛집 가격실화?

착한 가격 맛있는 품질 베다니 장어

평소에도 장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기회가 되면 잘 먹으러 다니는데 이곳은 최근에 발견 하였네요. 특히 착한가격에 품질 또한 나쁘지 않아 정말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가성비 좋은 장어 먹으려면 이곳 두번 세번 가세요. 살도 너무 두툼해서 식감도 짱입니다.

 

베다니 장어 메뉴판 가격

물론 싯가긴 하지만, 2인분에 5만9천원 다른곳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민물장어이구요. 상차림비용은 없습니다. 이외에도 식사류도 판매하니 다 드시고 식사도 하고 가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너무나 친절 합니다. 

 

 

실내도 아주 쾌적하니 넓구요. 외부에 주차장도 넉넉하게 있으니 주차걱정이나 자리걱정은 안해도 되겠네요. 풍동 애니골에 위치하고 있는 베다니 장어 입니다. 

 

기본상 차림 

기본으로 나오는 찬 입니다. 물론 리필바가 따로 있으니 드시고 더 가져다 드시면 되겠네요. 부추와 함께 생강과 장어를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부추와 함께 먹는 장어 추천 드립니다.  

 

베다니장어 리필바 모습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리필바가 더러워서 손이 가기 싫은 곳이 많던데 여기는 정갈하게 정리를 잘해놓았습니다. 직원분이 수시로 와서 체크 하는거 같더라구요. 기본으로 가져다 주시는 찬 외에도 이거저거 반찬들이 많이 있습니다. 참 뒤쪽으로는 국도 있으니 따로 퍼와서 드세요. 장어만 먹다보면 느끼할수 있기 때문에 느끼함을 해소할 찬이나 국이 많이 필요 합니다. 

 

숯불에 올라간 장어

장어가 나오면 사장님이 와서 다 손질하고 불에 차곡차곡 올려주십니다. 세상 친절 하세요. 그리고 배달 사업도 시작 하셔서 쿠팡이츠에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장어구이를 집에서 먹는다라.. 참 좋아진 세상 입니다. 본론으로 들어와 냄새와 비주얼 실화인가요? 벌써부터 군침이 뚝뚝 떨어집니다.

 

 

바짝 익혀진 모습입니다. 장어 익었는지 확인 하는 방법은 이렇게 앞뒤로 노릇노릇한 빛을 띄우고 있으면 다 익은 거에요. 바로 드시면 됩니다. 너무 익히면 살이 쪼그라들고 타기 때문에 맛이 없어져요. 

 

 

이렇게 양파와 함께 상추쌈을 해서 먹어도 꿀맛이에요. 장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녀석 입니다. 흑흑 또 쓰면서도 생각 나네요. 

 

 

요렇게 깻잎에 싸먹어도 느끼한맛을 잡아주기 때문에 넘나 맛있답니다. 일단 이가게의 장점은 편리한 주차공간과 넓은 실내 무엇보다 착한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장어구이를 먹을수 있다 라는 거에요. 이전 풍동 다른 애니골 장어 같은 그램수로 먹었을때는 10만원 넘게 나왔는데 여기서는 저렴하게 먹었네요. 재방문 의사 100프로 입니다. 내돈내산 하여 맛있게 먹고 온 후기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