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도시락 배달 맛집 삼겹살 생각날땐 가마로한쌈!

배달을 자주 시켜먹는 요즘 나름대로 건강한 배달 맛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저희 랍니다. 매번 치킨 피자가 지겨 웠다면 보쌈과 삼겹살을 도시락으로 판매하는 이곳 가마로 한쌈도 나쁘지 않는 선택인거 같네요. 앱으로 보다가 평도 나쁘지 않고 채소로 쌈을 먹는 메뉴 구성이기에 이정도면 건강한 식단이겠다 생각하고 바로주문! 쿠팡이츠 에서 [가마로한쌈] 을 검색 하시면 나옵니다!

 

 

야무지게 잘 포장되어서 온 도시락

배달은 역시 빨리 오네요. 냄새부터가 벌써 맛있다 라는걸 직감 할수 있었어요. 고소하고 찐한 보쌈과 삼겹살 냄새. 삽겹살은 사랑 입니다. 저희는 마늘보쌈과 삼겹살한쌈 을 주문 하였어요. 추가로 고기를 주문해서 먹을수도 있는데 저희는 심플하게 기본으로 주문. 삼겹살은 나름 양이 많은데 보쌈은 양이 적기에 [고기양 추가] 선택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마늘보쌈도시락

양이 적긴 하네요. 보쌈도시락 구성이라 반찬 그리고 밥 국까지 포함 되었으니 이정도 가격선이면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는 평균 정도 가격이네요. 가격은 9천원 이였던걸로 기억 합니다. 일단 마늘 소스가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삼겹살에도 발라 먹었는데 매콤하면서 달콤한 소스가 아주 일품! 그리고 반찬도 너무 고기와 잘맞는 식단 구성으로 해주셔서 좋더라구요. 밥도 흰쌀밥이 아니여서 좋더라구요. 건강한 배달 컨셉으로 잘 주문한거 같아 만족!

 

 

삼겹살한쌈도시락

고기양도 제법 넉넉하고 식었음에도 불구하고 삼겹살이 부드럽고 쫀득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사실 삼겹살은 바로 구워먹어야 질기지도 않고 맛있기에 고민좀 하였는데, 괜한 고민이였네요. 옆에는 구운 양파와 함께 오는데 이게 너무 센스 있어요. 달달해서 삼겹살하고 너무 궁합이 좋더라구요. 

 

 

달달한 마늘소스 별미에요

이거는 꼭 주문해서 드셔 보세요. 달달하고 싸한게 밥이랑 한숟가락 얹혀서 먹으면 잘 어울립니다. 한점 한점 최대한 음미해서 먹어 보는데 양이 역시 적어서 아쉽네요. 나중에 주문 할때는 보쌈은 고기양 추가 해서 먹어야 겠어요. 첫 주문이라 기본양으로 한게 아쉬 웠네요. 

 

 

쌈도 넉넉하게 와요

쌈도 잘라진 오이고추도  넉넉하게 와서 좋더라구요. 고추도 안매운 고추여서 잘 쌈싸서 먹었어요. 단체 도시락 주문 업체를 찾고 계시는 분들도 충분히 후회 없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칭찬 받을거 같은 이 훌륭한 도시락 구성! 반했습니다. 

 

 

뭐 여튼 처음으로 보쌈삼겹살 도시락을 시켜서 먹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대 만족 하였네요. 저희도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배달 음식을 주문 하는데 피자나 치킨 같은게 물릴때 시켜 먹으면 참 좋을거 같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건강한 배달 음식 잘 먹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