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펜션 비치힐풀빌라 펜션 오션뷰가 짱인곳

삼척을 2박으로 다녀오면서 한곳은 일반 모텔에서 숙박하고, 한곳은 돈을 조금 투자하더라도 오션뷰가 멋진곳으로 가자고 알아보았던 펜션입니다. 삼척에 위치해있구요. 해수욕장 앞에 있는 펜션은 아니고, 약간 절벽이 있는 멋진곳을 땅으로 만들어 펜션들이 모여있던 곳입니다. 정말 펜션 위에서 보면 바다에 떠있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입실은 15:00 시이구요. 퇴실은 11시 입니다.


사진처럼 전면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환상적인 오션뷰를 즐길수 있더라구요. 만들어진지 1년정도밖에 안된 곳이라 검색이 잘안됐었는데 운좋게 찾아서 다녀왔습니다. 아래는 요즘 유행하는 인피니티풀이 있어서 물놀이를 하며, 바다를 구경 하실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따로 하지는 않았어요. 먹방위주의 여행이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하기에는 장마철이라 물놀이는 살짝 추웠었거든요. 


실내에는 제트스파도 있습니다. 숙박요금에 포함 되어 있으나, 이용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기본가격에서 -3만원을 해주더라구요. 저희는 따로 이용 안한다고 말씀 드리고 3만원을 할인 받았습니다. 그외에도 테라스에 전기그릴이 있어 고기도 구워먹을수 있구요. 실내도 너무 깔끔하고 만족했습니다. 가격이 살짝 비쌌지만 후회는 없었어요. ㅎㅎ 이렇게 석양이 지면은 이쁜 오션뷰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저희객실은 바다쪽으로 식사를 할수 있게끔 식탁이 배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총 객실은 가족실도 포함해서 10개이하로 있는거 같았어요. 많지는 않았습니다. 


저희갔을때는 비수기라 조식이 없었는데, 성수기에는 조식을 하신다구 하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가격은 모르겠어요.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 마지막사진은 다른쪽에서 바라본 펜션 위치와 주변 풍경입니다. 구글에서 가져왔어요. 저기 가운데 있는곳이 펜션위치입니다. 절벽쪽에 이쁘게 지어놨더라구요. 너무이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