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찐 후기, 디자인 좋아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가 판매 한다고 뜨고 얼마되지 않아서 올인원 기능과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바로 구입을 했어요. 정가는 약 130만원이라고 써져 있는데 온라인가 가격대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은 약 90만원 정도로 판매하더라구요. 더 저렴해지긴 할꺼에요. 저희는 펫브러쉬도 같이 구매 했어요. 저희가 구입한 색은 네이비색인데 고급스러워 보이고 튀지 않아서 유행 안타고 오래 쓸거 같아요. 하얀색은 때가 많이 탈거같아서 이색으로 결정 했네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구성품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 삼성기사님이 배송은 해주시지만 설치는 따로 안해주시구요. 저희가 직접 조립해야 해요. 설치방문 이라고 글이 써져 있어서 저는 설치를 해주시는지 알았지 뭐에요. 

 

 

하하 아무튼 청소기에 끼는 브러쉬(?) 는 총 4가지에요. 일반 브러쉬 / 물걸레 / 침구브러쉬 / 펫브러쉬 입니다. 저희는 풀구성으로 펫브러쉬까지 구입 하였는데 실제 액세서리 키트 에는 낄공간이 없어요. 때문에 애완견 키우지 않는 분들은 굳이 구입 안하셔도 됩니다. 

 

 

디지털 인버터 모터 부분이에요. 디자인이 참 이쁜거 같아요. 모터는 평생 무상수리가 된다는게 참 마음에 드네요. 

 

 

자동차 청소할때 좋을거 같은 부속품들

이 부속품들은 구석구석 청소할때 좋은것들 이에요. 앞으로 자동차 내부 청소는 이걸로 해도 되겠더라구요. 매번 세차장 가서 하기 귀찮았는데 잘 되었어요. 

 

 

배터리는 두개 주네요

자 이제 달칵 소리나게 조립을 해서 청소기를 세워 봅니다. 지금 보이는 배터리는 2개를 주는데요. 액세서리 키트에도 낄수 있도록 공간이 있어서 잃어버릴 염려는 없어서 좋네요. 삼성 비스포크 청소기의 큰 장점은 액세서리 키트가 있어서 각 종류별 브러쉬나 부속품들을 서랍이나 창고에 박아두고 쓰지 않아서 좋다라는 거에요. 청소기 옆에 바로 두고 쓰면 언제든지 편하게 꺼내서 조립해서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좋아요! 충전은 1시간 이내로 되는거 같구요. 풀충 하면 연속 약 30~35분 사용 가능 한거 같습니다.

 

 

물걸레 포

물걸레 청소포는 일회용으로 쓸수 있는것도 오고요. 빨래해서 쓸수 있는 청소포도 같이 옵니다. 빨래하기 귀찮으신 분들은 일회용 청소포 다 소진하고 나서 사용하시거나 재구입 해서 쓰시면 깔끔 하겠네요^^ 사진에 보이는 어댑터는 액세서리 키트에 연결하여 남은 배터리 한개를 충전할수 있습니다. 

 

 

충전중인 제트 청소기

디지털 표시판이여서 참 이쁘죠? 물리적인 버튼도 3개로 누구나 쉽게 사용 할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구성 하였습니다. 처음에 온 상품은 아예 충전이 안되있어서 그런지 동작을 안하더라구요. 충전하고 사용해 보았습니다.

 

 

정말 가벼운 제트 청소기

일단 기존 사용했던 유선 청소기와 비교하자면 너무 가벼워요. 제 친구 집에 놀러가서 다이쓴 청소기도 사용해보았었는데요. 그거보다 더 가볍습니다. 손목 아플일은 없겠어요. 일단 무게 합격이고 브러쉬 연결쪽에는 부드러운 스프링(?) 으로 되어 있어서 좌우 핸들링이 너무 편안하고 부드럽습니다. 세심하게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 보입니다. 

 

 

다만 아쉬운점 하나는 바닥에 세울수 없다는거죠. 갑자기 전화를 받는다던가 청소를 멈춰야 하는 일이 있을수 있는데 어디에 기대 놓거나 바닥에 눕혀야 되더라구요. 이런 지지대 역할을 해주는 기능도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비스포크 제트 무선 청소기 99% 미세먼지 차단

실제로 사용해 보았는데 소리가 정말 조용 합니다. 그렇다고 잠을 잘수 있을정도의 조용함은 아니구요. 소리가 얇습니다. 전혀 거슬리지 않는 윙~윙 소리에요. 드라이기 소리보다 작네요. 플러스버튼을 누르면 더 강력하게 먼지와 쓰레기를 흡입 합니다. 만족만족! 가벼운데다 소리도 적게 나다니!! 그리고 정말 먼지냄새 1도 없어요. 청소기에서 모터를 돌리며 나오는 미세먼지를 99%나 잡아주기 때문에 문닫고 해도 전혀 퀘퀘하지 않습니다. 흡입도 깨끗하게 정말 잘되구요. 앞으로 청소하기 너무 편하겠네요.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물걸레 질도 편해요

일반브러쉬 탈거 후에 물걸레 브러쉬를 장착하고 나서 아래쪽에 있는 미니수통에 물을 받아 줍니다. 저희는 수돗물 넣고 하였어요. 앙증 맞은게 귀엽죠? 물걸레질 하다가 걸레 물이 마를때쯤 앞에서 물을 분사해 줘서 깨끗한 청소를 할수 있도록 서포트 해주는 기능 입니다.

 

 

물걸레 브러쉬를 장착하고 전원을 누르면 저렇게 표시가 되구요.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브러쉬 앞에서 물이 분사가 됩니다. 

 

 

 

이건 세로로 찍혔네요. 물걸레청소기는 돌리는 속도를 구매자가 제어할수는 없더라구요. 이거도 너무 조용해서 만족해요. 특히 물분사 기능이 있어서 오랫동안 청소해도 물 마를일이 없어서 좋아요. 

 

 

 

청소가 다 끝났다면 청소기 지지대에 꼽아 주세요. 충전이 되면서 모여있는 쓰레기도 아래쪽으로 깨끗하게 보낼수 있습니다. 

 

 

청소기 비우는 모습

저렇게 충전된 상태에서 버튼을 가볍게 눌러주면 아래쪽으로 먼지와 쓰레기들이 내려 갑니다. 저희가 손댈게 없어서 너무 좋네요. 이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예전에는 하다가 먼지 흘리고 또 닦고 이랬었거든요.

 

내돈내산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 마무리

현재 일주일 정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요. 예약이 폭주되어 배송이 밀렸을 정도로 인기가 좋은 상품 입니다. 저 역시도 디자인 부터 색상 청소기 무게 액세서리 키트 등등 모든게 마음에 들어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가격대가 조금 나가긴 하지만 후회는 없네요. 맘먹고 샀으니 오래오래 쓰려구요. 만족하며 사용한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