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마카롱 맛집 뚱카롱 만나서방가워 배달 주문!

평소에도 마카롱을 좋아하여서 보일때마다 자주 사먹는 편입니다. 그 와중에 발견해서 주기적으로 자주 배달 해서 먹는 이곳은 뚱카롱으로 그리고 맛으로 너무 유명한 만나서 방가워 가게 에요. 오프라인 매장으로 있는데 현재는 쿠팡으로 자주 시켜 먹습니다. 

 

 

모든 마카롱 가격은 단일가 2,500원

마카롱은 맛있긴 한데 가격이 넘나 비싸다는게 함정. 하지만 이곳은 마카롱 안에 들어가는 내용물이 너무 푸짐한 뚱카롱이여서 그 마음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됩니다. 진짜 하나 먹으면 배가 은근히 차서 아침 대용으로 가끔씩 먹고 나가기도 했어요. 마카롱 유통기한은 보통 냉장에서 2~3일 그리고 냉동으로는 일주일 이내에 먹어야 좋다구 하네요. 

 

 

이쁘게 포장되어서 온 만나서방가워 마카롱

종류는 왼쪽 두개가 누텔라크레페 인데 이게 저의 최애 마카롱 입니다. 달달하면서 부드러운게 너무 맛있어서 요녀석만 2개 주문 했네요. 위에는 복숭아요거트 고메앙버터 크림브륄레 순우유초코 총 5가지로 주문 하였네요. 이외에도 종류가 수십가지나 되기 때문에 하나씩 먹으면서 자기 취향에 맞는 마카롱을 찾는것도 하나의 재미 인거 같아요. 

 

 

아마 이게 순우유초코 일까요? 배달 시키면 빨리 오기도 하고 집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기는 한데 처음 먹는건 이름이 안써져 있어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게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 이름을 표기 해서 내가 알고 먹었으면 더 좋겠어요. 하지만 이즈 뭔들 먹어서 맛있으면 장땡이긴 하죠. 

 

 

안에 내용물 되게 실하죠? 크림이나 각각의 재료들이 정말 정성을 들여 만들었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다 같은 마카롱이지만 하나하나 다 정말 개성이 있어서 질리지 않고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여기는 너무 달지도 않아서 딱 좋아요.

 

 

식후 디저트로 마카롱 어떠세요?

자주는 못먹지만 가끔씩 생각나는 마카롱! 여러분도 식후 디저트로 어떠신가요? 저희는 너무나 맛있게 먹었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