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도넛 맛집 배배꼬 추천

일전에 서울에 있는 노티드 도넛과 맛이나 생김새가 흡사하네요. 이곳은 도넛과 꽈배기도 같이 판매하는 곳이에요. 오프라인 매장으로 있고요. 저희는 배달 시켜서 먹었습니다. 

 

배배꼬 메뉴 

인터넷에서 가져와 보았어요. 저희는 우유퐁당 도넛과 초코크림 도넛등을 주문 했습니다. 가격대는 3천원대 이구요. 세트메뉴도 있네요. 꽈배기는 개당 1,200원인데 사실 비싸다는 느낌은 조금 있었어요. 저희는 서비스로 몇개 더 넣어주셨더라구요. 

 

 

친절하신 사장님 문구

이렇게 보니까 정말 신선함과 맛을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한다는게 보여지더라구요.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노력한다는 문구가 소비자 입장에서는 참 기분 좋았습니다. 

 

 

이렇게 위에 크림이 올라가져 있어서 무슨맛인지 알수 있어서 좋아요. 생김새가 왠지 노티드 도넛과 흡사해서 그때 그맛을 기대하고 먹어 보았습니다. 이미 포장지 뜯을때 부터 달콤한 향이 진동을 해서 이미 기대 한가득 !! 

 

정말 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는 도넛

개인적으로 서울에서 유명한 노티드도넛과도 흡사한 맛이 나더라구요.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안에 달콤한 크림이 가득 있어서 내 뱃살한테는 미안하지만 끊임없이 먹게 되더라구요. 정말 부드럽습니다. 또 생각나요. 먹고 싶습니다 ㅠㅠ

 

 

서비스로 주셨던 꽈배기입니다. 꽈배기도 먹을만 했지만,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였어요. 가격도 저렴하지 않고 꽈배기는 안시켜먹을거 같네요. 하지만 도넛은 인정해요! 우유크림도넛은 따로 촬영하지는 못했으나, 저 위에 있는 초코크림 도넛과 같이 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저희는 도넛도 가끔 즐겨 먹는데 동네에서 생각날때는 자주 방문하게 될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