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시원한 냉소바 돈카츠 맛집 권가제면소

시원한 냉소바 모밀로 여름나기

이제 여름도 다 끝나가네요. 그래도 아직까지는 덥죠? 청주본점에서 시작하여 이제 많은 가맹점이 생긴 권가제면소는 쉽게 맛있는 냉소바와 돈카츠를 먹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강추 드려요. 가맹점임에도 불구하고 맛 퀄리티가 정말 떨어지지 않아요. 제가 자주 찾아가는 가게 중 한곳 입니다. 일산에는 애니골에 위치하고 있네요.

 

권가제면소 내부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내부 입니다. 평일 점심에는 다소 한가해서 먹기가 좋네요. 

 

 

권가제면소 메뉴판

권가제면소 추천메뉴는 냉소바와 수제 등심돈가츠 입니다. 숙성된 한돈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진심 너무 부드러워요. 여기에는 계란밥도 같이 나오니 꼭 드셔보셔요. 등심돈가츠에 같이 나오는 세트구성 입니다.

 

 

물은 이렇게 동원샘물로 나오네요. 요렇게 나오는게 먹기도 편하고 오히려 위생적으로도 깔끔하다고 느껴지네요. 

 

금방 나오는 냉소바모밀

기다린지 얼마 안되서 주문한 메뉴들이 나와요. 많이 기다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통째로 들어서 육수부터 한입! 와 정말 시원해서 존맛 입니다. 여름에는 정말 이맛 생각나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달콤짭잘한 육수 이맛! 맥반석달걀도 반토막 들어가져 있네요. 

 

 

탱글탱글한 면발

면발 굵기도 어느정도 굵고 바로 해와서 그런지 면발도 아주 탱글탱글해서 식감이 좋습니다. 면 후르륵 한젓가락 하고 육수 마시면 이곳에 오면서 흘렸던 땀이 진짜 다 식는 느낌이에요. ㅎㅎ 다른 곳과 틀리게 정말 이곳 육수는 진국 입니다. 

 

한돈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

돈가츠 이죠. 튀김옷 색깔도 너무 영롱하게 이쁘고 안에 두툼한 속살들도 알맞게 잘 익었습니다. 그리고 공수해오는 건지 이곳에서 다지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가맹점이니 받아오겠죠? 여튼 결론은 정말 정성스럽게 잘 다져진 느낌이 드는 고기 입니다. 씹는순간 입에서 살살 녹거든요!!

 

두툼한 살코기

소스는 그냥 달달한 돈까스 소스에요. 예전에 백선생님께서 이렇게 선홍빛이 살짝 도는 돈까스가 정말 맛있는 거라고 했는데 그말이 참말인가 봅니다. 넘넘부드럽고 돼지 잡내도 하나도 없어요. 진짜 돈까스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이곳 강추 드려요. 

 

 

이곳 별미인 계란밥

반숙계란후라이를 흰밥에 올려 주시고 옆에는 달달구리한 간장소스가 함께 나옵니다. 이거는 사기 조합이죠.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고소하면서 짭짤하니 넘나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이렇게 두가지 메뉴가 권가제면소에는 제일 베스트인거 같아요.

 

너무나도 맛있게 먹고 왔네요. 이곳 앞에는 애니골 특성상 주차공간이 많기 때문에 차로 오셔도 좋을거 같네요. 코로나 때문에 자주 가지는 못하지만 사람 붐비는 시간 피해서 자주자주 가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먹은 후기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