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3 40% 할인! 사면 이득일까 손해일까 개인적인생각

한장의 사진으로 인해 루머로 돌고 있던 아우디코리아에서 소형 세단 A3 를 40% 할인 된

가격에 판매하기로 확정이 났습니다. 뭐 저는 아직 차 구매 시기가 아니여서 아쉽긴 하지만

현재 차를 알아보는 분들은 매력적인 금액으로 다가올거 같습니다.


외제차 아우디를 2400~2600만원에 구입할수 있으니 말이죠.

큰 폭의 할인율을 결정한 이유는 13년도 제정된 수도권 대기환경개선에 관한 특별법 때문이라고 

하네요. 저공해차량 의무 판매비율이 9.5%를 넘겨야 되는데 이 수치를 못넘어서라고 하네요.

저는 저공해차량이라고 해서 단순히 오 그럼 하이브리드인가? 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차는 아니고요.

아우디 차량중에서 가스배출기준으로 저공해차량으로 인증받은 차종이 유일한 하나가 A3라 

가격대비 할인폭을 크게 늘려도 부담 없는 차량이라서 선택한걸로 보입니다.

그렇다 치더라도 아반떼나 K3와 같이 준준형급 차이기 때문에 그렇게 작지도 않는 차여서 

사용하기 에는 무리가 없어 보여요. 



저도 기회가 있었다면 무조건 노려봤을 거 같은 기회이네요. ㅠㅠ 

뉴스 댓글들을 보니, 뭐 평택항에서 소금기가 가득한 차다. 사면 안된다.

무슨 소리냐.. 18년형 차인데 그 몇개월동안 그런게 말이되냐 부러우면 말하지 말아라. 

등등에 반신반의한 댓글들이 즐비하네요. 판단은 구입자의 선택이겠죠.

그렇다 치더라도 3천대 물량뿐이여서 경쟁은 치열할것으로 보입니다. 

아마도 우선순위는 임직원들한테 먼저 있을거 같기도 하고 말이죠. 어쨋든 몇주 이내로 

판매들이 진행될거 같으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계속 주시하고 봐야될거 같습니다. 

저도 3자의 입장에서 구경은 해보려고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