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감성 술집 대림국수

친구들과 힙지로 에서 술한잔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 낮에 술한잔 하구 왔네요. 대림상가 3층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감성적인 술집과 카페들이 줄지어 있네요. 데이트 코스나 친구들 모임 으로도 오기 좋은곳 같습니다.

 

대림국수 메뉴판

메뉴가 생각보다 많아서 고민하다가 야끼국수와 비빔면 닭가라아게 차돌볶음등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이건 저녁메뉴 메뉴판인거 같네요.

 

 

비빔면 역시 시그니처메뉴

고기와 곁들여 함께나온 비빔면 은근히 매워서 달콤하니 술안주로도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 시그니처메뉴를 먹어야 실패를 안하는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직도 생각나는 메뉴중 하나이네요.


닭가라아게 가성비 갑

정말 부드럽고 촉촉한 닭튀김 입니다. 같이 나온 소스에 찍어 먹으면 짭잘하면서도 담백한 닭튀김을 느낄수 있어요. 이거에 소주 1병은 뚝닥일거 같네요. 이곳 가신다면 이거도 꼭 드셔보세요. 가격은 5천원이였던거같아요.

 

 

차돌볶음 6천원

이것은 달달하면서 고소한 차돌볶음 입니다. 이거도 나쁘지 않아요. 이곳 메뉴들은 양이 엄청 많지는 않지만 가격대비 부담스럽지 않아서 가볍게 먹거나 2차로 가기 딱 좋은 힙지로 갬성 술집인거 같네요. 특히 밖에서 먹으니 분위기도 좋고 놀러나온거 같아서 좋더라구요.

 

앞으로 을지로 자주 가서 맛집탐방좀 해봐야겠네요. 셋이서 3만원돈에 배불리먹고 온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