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메뉴 추천 (feat. 식사동)

예전부터 한번쯤은 먹어보고 싶었던 노브랜드버거

식사동에 있는 노브랜드버거를 다녀왔습니다. 일단은 저렴하다는 느낌은 받았어요. 메뉴판들 가격이 다들 타브랜드 보다 훨씬 착한가격!

 

추천메뉴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스모키살사 버거/  페퍼로니 버거/ 어니언링/ 감자튀김 입니다. 세트메뉴는 5~6천원대에요. 결과부터 말씀 드리자면 햄버거는 그냥 무난무난 페퍼로니버거는 좀 맛있었구요. 어니언링은 맛없어요... 그리고 감자튀김은 생각보다 맛있어서 또 먹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 감자튀김 페퍼로니버거는 추천 드리겠습니다!

 

깔끔한 매장

매장에서는 사진과 같이 키오스크에서 결제 하시면 됩니다.  매장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이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시그니처 색깔인 노란색은 카카오를 연상케 하더라구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감자튀김은 짭짤하고 달달해서 맛있어요. 치즈가루와 파슬리가루 그리고 달달한 양념이 부드러운 감자와 잘 어우러져서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의외였습니다. 어니언링은 말씀드렸던 거처럼 간도 별로 안맞고 제 취향은 아님! 하지만 맛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호불호가 있다고 말씀 드리겠습니다. 세트메뉴로 테이크아웃 하면 저렇게 캔콜라/사이다로 받아 올수 있어요.

 

 

페퍼로니버거 생각보다 좋네요

짭짤한 페퍼로니와 치즈 그리고 어느정도 두툼한 패티가 식감을 좋게 만들어주네요. 하지만 빵은 일반 공장에서 찍어온듯한 느낌이에요. 퍽퍽해서 맛이 없더라구요. 안에 내용물이 맛있어서 그래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전혀 안어울리는 소스

이게 어니언링에 찍어먹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줘서 찍어먹어 봤는데 이 소스가 정말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한번정도는 도전해 봐도 괜찮을만한 노브랜드버거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