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리마을 맛집 스테이크 잇탈리

가족들 외식 추천 레스토랑

집이랑 가까워 가끔씩 찾게 되는 헤이리마을 에는 카페가 주로 많다보니 밥집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요기 잇탈리는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아는 사람들도 많아서 맛은 보장되어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하고도 같이 가기에도 좋고요. 애견동반도 되기 때문에 많이들 찾으시는 곳입니다. 그렇다고 절대 위생이 안좋다거나 그러지 않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듭니다.

 

아늑한 분위기 레스토랑 

저희처럼 아기가 있어 식사를 찾는 가족들이라면 완전 추천 드려요. 전자레인지도 마음껏 쓸수 있고 아기의자도 많아서 느긋하게 식사하다 올수 있습니다. 분위기도 아늑해서 올드한 유럽갬성 느낌도 나요. 메뉴판은 따로 준비 못했는데 보통 파스타는 2만원돈 이내로 하구요. 스테이크는 3만원 이상 합니다. 저희 두명 먹고 오는데 약 8~9만원 소비 됐네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레스토랑 답게 식전빵부터

기본으로 나오는 식전빵 이에요. 발사믹드레싱(?) 에 찍어 먹으면 고소해서 맛이 좋네요. 피클도 무난무난해서 괜찮았습니다.

 

매운 갈비 크림 파스타

잇탈리 에서 나름 인기좋은 메뉴인 매운갈비파스타에요. 저는 이거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매콤하면서도 뼈대에 붙어 있는 갈비살이 진짜 부드러워서 입 안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양도 생각보다 적지 않았습니다.

 

고기와 면 한입에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매운세기도 조절 하실수 있어요. 저희는 약한 맛으로 했는데도 충분! 맵찔이인 저도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특히 면에도 파스타 소스가 잘 스며들어서 고기와 함께 먹는데도 이질감 없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습니다. 쓰다 보니 또 군침이 뚝뚝 떨어지네요. 잇탈리 오게 되신다면 이 매운갈비크림파스타 추천 드려요! 역시 베스트메뉴인데는 이유가 있네요.

 

 

잇탈리 시그니처 메뉴 채끝등심스테이크

가격은 3만원 후반대이면서 그람수는 220g 인데요. 결코 적지 않습니다. 시키기전에는 적으면 어쩌나 걱정 했는데 왠걸 나중에 2명이서 배가 터지게 먹었는데도 조금 남더라구요. 물론 파스타와 같이 먹어서 그랬겠지만, 양도 충분 합니다. 미디엄웰던으로 구워 달라고 요청 드렸고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넘나 맛깔 스럽네요. 

 

진짜 등심이라 부드러워요

이렇게 소스 찍어서 먹으면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사라 집니다. 식감도 너무 좋고 하나도 안질기네요. 소금이랑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을거 같더라구요. 

 

 

아기에 대한 물품 모두 갖춰져 있어요

특히 이렇게 아기를 데리고 오기도 편해서 오랜만에 아기 데리고 외출 해서 외식에 성공 하고 돌아 왔네요. 전자레인지며 도시락이며 아기의자며 없는게 없고 요청 하시면 바로바로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저희 말고도 애기 데리고 오는 가족들 엄청 많았습니다. 

 

모처럼 맛있고 즐거웠던 외식

내돈내산 하였지만 간만에 정말 즐겁고 행복하게 식사하다 왔네요. 헤이리마을에 데이트나 가족끼리 나들이 가셔서 식당 찾는다면 이곳 한번쯤은 가도 정말 후회 안할거란 생각이 드네요. 나중에 또 저희는 갈 예정이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