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 마포 쇼룸 아기침대 의자 보러 다녀온 후기

이사준비 시작

저희 아기는 18개월인데 올해 이사를 가게 되면서 침대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 하였습니다. 겸사겸사 쇼파도 보고 왔네요. 레이디가구 아기침대 후기가 나쁘지 않아 찾던 도중 판교와 마포 쪽에 실물을 볼수 있는 레이디가구 쇼룸이 있다구 해서 왔어요. 

 

마포 레이디가구 주차장

1층 쇼룸 앞에도 주차가 가능 하구요. 지하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편하게 오시면 됩니다. 

 

마포 쇼룸 전시장

이곳에 직원이 계시긴 한데 말 그대로 관리만 해주시는 느낌이기 때문에 편하게 보시고 오면 될거 같아요. 와서 구입하는 시스템이 아니고 편하게 구경 하고 각 상품마다 적혀 있는 코드번호나 큐얼코드를 저장해놨다가 온라인으로 구매 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판매유도를 하는등의 영업행위는 일체 없습니다. 이러한 점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을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제품 레이디가구

쇼파퀄리티도 너무 괜찮고 가격도 가구단지에 있는 것들보다 훨씬 저렴하고 디자인도 이쁜게 많더라구요. 직접 상품의 재질등을 확인하고 치수들도 보면서 천천히 구경 했네요. 저희는 패브릭과 가죽 두개 중에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요. 결론적으로 아기들이 있는 집은 가죽을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고 하더라구요. 천연면피 소파 등의 가죽재질등은 꽤나 푹신하고 살이 닿는 느낌이 좋기 때문에 저희는 이 재질로 소파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위에 사진소파를 구매하진 않았어요. ㅎㅎ

 

아기 침대가드 

저희 아기침대를 보러 왔기 때문에 침대 카테고리도 와서 구경해보았어요. 저희는 가드침대를 사려고 왔거든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그래도 초등학교 들어가기전까지는 쓸수 있겠다 싶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침대가드는 추가로 구입하여 이용하시면 될거 같아요. 저희 아기도 이러한 공간을 굉장히 즐기더라구요. 

 

 

저희가 초이스 한 아기 가드침대

높이도 괜찮고 크기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아늑한 우드 톤이여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저희 아기도 앉혀봤었는데 방긋 웃으면서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구입하기 위해 상품코드를 따로 기록해 둡니다. 여기까지 온김에 아기 수납장도 보고 가기로 했어요. 붙박이장으로 설치 할까 하다가 공간활용과 인테리어를 위해 이쪽에서 구매를 결정 했어요. 

 

레이디가구 아기 수납장

이렇게 키큰수납장과 조금 더 낮은 수납장이 있었는데요. 저희는 아래 보이는 사진 두개를 구입하기로 했어요.

 

요거도 주니어옷장인데 조금 더 커서 어린이들이 사용하기에는 좋을거 같더라구요. 가격대도 적당한거 같아 보였어요.

 

저희 아가는 아직 이정도까지는 아니여서 오른쪽에 있는 작은 수납장 2개를 선택하였습니다. 좌측에 있는 것은 아기 옷을 걸수 있는 수납장이구요. 우측은 접어서 넣을수 있는 수납장인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수납공간도 꽤나 나오겠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는 것과 같이 병행하면 무리 없이 수납 할수 있을 거 같습니다. 

 

 

레이디가구 2층까지 있어요

2층 올라가는 중간층에는 수면 체험존이라고 침대매트리스를 홍보하는 방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어둡게 되어 있어서 한번씩 누워보고 가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쇼룸 2층

이렇게 2층에도 매트리스 및 침대프레임 그리고 거실테이블까지 다양한 가구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괜찮아서 신혼부부들도 많이 오시는거 같더라구요. 편안하게 와서 구경하고 구입도 잘하였습니다.

 

레이디가구 예약배송이나 지정배송일이 되나요?

저희도 이게 궁금 했었는데 레이디가구는 지정배송일도 정할수 있기 때문에 미리 구입해 두시는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구입을 하게 되면 해피콜에서 전화가 오고 상담 하면서 지정일을 정할 수 있는데 참고할점은 그 지정일 전에 혹여라도 재고가 없으면 지정일 보다 지연될수 있다는 점만 주의하시면 될거같아요. 레이디가구 마포 쇼룸 잘보고 온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