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공기청정기 비스포크 큐브 에어 구입 후기

초미세먼지 99.99% 차단 해주는 착한 공기청정기

이사를 하게 되면서 구입하게 된 삼성 공기청정기 입니다. lg 제품과 비교하여 무엇을 살까 고민 하다 디자인과 스마트하게 외부에서도 삼성 스마트띵즈로 조작이 가능한 삼성 공기청정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큐브1개 + 스탠드로 구입하였어요. 사진상으로 봤을때 보다 큐브 1개 자체가 크기가 나름 커서 마루 1개를 커버하는데 무리는 없습니다. 약 마루기준 15평정도는 커버한다구 합니다.
    

 

 

삼성공기청정기 선택한 이유

저희한테는 엘지와 비교해서 가성비나 디자인 모두 삼성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큐브 두개가 붙어있는 모델을 구매할까 하다가  큐브 한개만 있어도 거실 한개는 거뜬히 커버가 가능하단 말을 듣고 한개를 구입하였습니다. 이용하다 좀 부족하다 싶으면 한개 추가로 구매해서 얹혀서 사용해도 되니 우선 한개만 구입하여 사용할 예정이였는데, 현재 1개만 사용하여  충분히 공기질이 좋아진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집 IOT 기기에서도 공기질을 측정해주는데 나뻤던 공기질이 공기청정기를 틀면 30분도 안되서 금방 보통이 되었다고 알림이 뜨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 이 기기 한개가 커버를 해줄수 있을까 생각했던 의구심이 사라졌습니다. 
    

색상은 베이지가 진리

세트로 스탠드도 구입 하였는데 스탠드는 정말 강력추천 입니다. 그냥 바닥에 논거보다 훨씬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살짝 높이가 있는게 공기청정기 공기순환에 더 좋다고 직원분이 설명해 주셨어요. 스탠드는 3~4만원대로 추가 구입하실수 있어요.  색상은 베이지 색상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정말 색상부터 디자인까지 집안 인테리어를 해치기는 커녕 오히려 돋보이게 해줍니다. 

 

 

필터는 총 3단계!

극세필터 숯 탈취필터 향균 구리집진필터로 미세먼지 및 공기중에 떠도는 각종 세균증식들까지도 억제시켜준다구 하네요. 연세대학교 바이오의약연구실의 시험결과에서도 아주 훌륭한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향균은 기본이고 필터속 살균부터 공간제균까지 해준다구 하니 정말 안심이 되더라구요. 필터자체 섬유에 의한효과가 있기 때문에 제품이 꺼져있더라도 향균효과도 유지 된다구 하네요. 정말 자세히 알아볼수록 매력덩어리더라구요.

 

실내공기질도 학습하는 AI 최대 32% 절전 효과

자동 스마트모드를 실행해 놓으면 우리 집안의 공기질도 학습하여 오염도가 높아질것을 예측하여 미리 실내 공기를 정화해줍니다. 이후에 좋아지면 스스로 팬을 꺼서 에너지가 최대 32%까지 절감되어 전기세 절감에도 큰 도움이 된다구 해요. 올해 들어 전기세도 올랐는데 이런데서라도 아낀다면 정말 도움이 될거 같아요.

 

 

사용 후기

현재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풍모드도 있어서 수면 중에도 수면의 질을 방해 하지 않고 조용히 돌아가더라구요. 조도센서도 있어서 빛도 자연스럽게 줄더라구요. 보통은 스마트모드로 틀어놓고 다니는데 꺼놨을 경우에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