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디오션에 위치한 이곳은 아이와 함께 와도 너무 좋은 가게 입니다. 카레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는 돈까스와 치즈돈까스 우동을 주문해 식사 하였습니다. 군산은 처가집이 있어 1년에 여러번 방문 하는데요. 아기도 너무 좋아하고 저희 입맛에도 너무 맛있어서 종종 찾아갈거 같아요.
소코아 메뉴판
메뉴는 카레부터 돈카츠 치즈카츠, 우동등이 있습니다. 다른분들은 아보카도가 들어간 우동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후기도 너무 좋아서 다음 방문때는 도전 하려구 해요.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양도 넉넉하게 나오기 때문에 만족하였습니다.
아이를 위한 배려가 되어 있는 소코아 가게
가게 내부는 넓은 편이고 테이블키오스크로 주문하게 됩니다. 소코아는 아기의자가 비치되어 있고 아이를 위해 주스도 주신 배려 너무 감사 했습니다. 엄청 시끄러운 분위기는 아니기 때문에 아이가 소란스럽게 하면 어쩔까 걱정 했는데 다행히 아기 입맛에 맞았는지 먹는데 집중 해줘서 잘 먹고 나왔네요.
소코아 영수증리뷰이벤트
요새는 이런 이벤트등을 많이 하더라구요. 저희도 첫방문이여서 영수증 이벤트 해보았습니다. 요새는 뚱뚱콜라도 2천원씩 하는데 좋은 후기글 써주고 무료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서로 상부상조하는 느낌이랄까요. 그렇다고 거짓후기는 쓰지 않습니다. 하하
아기 최애 음식 새우 우동
큰 새우가 들어가 있는 이 우동은 흔하지만 정말 평균이상의 국물 깊이의 맛을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그렇다고 특별할건 없었지만 담백하고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먹기 좋더라구요. 면도 탱글탱글 하여서 너무 아기가 잘먹었습니다. 저희 아기 최애 음식이 우동인데 맛이 없는 우동은 안먹더라구요. 이곳 우동은 완면 하였습니다.
유부를 직화로?
유부였던거 같은데 그을린 자국이 있더라구요. 먹어보니 짭조름 하면서도 깊은 맛이 난다고 해야 될까요. 제가 평소 먹어보던 유부맛과는 달랐습니다. 정말 맛있었던 새우우동 후기였습니다. 기본베이스의 우동 좋아하시는 분은 꼭 도전해보세요!
기본 베이스 소코카츠
세가지 소스가 제공되어서 각자취향대로 찍어먹어 볼수 있는 소코카츠 입니다. 살이 두툼해서 부드럽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후기에서는 조금 퍽퍽하다는 글도 있었는데 저희때는 부드러운 고기에 육즙이 팡팡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개선된거 같아 보였어요.
소코카츠 두툼한 살코기
살 두툼한거 보이시죠? 두께도 두껍고 소스 맛도 좋아서 정말 부드럽게 잘넘어 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달달한 소스랑 먹으면 담백함이 배가 되는거 같아서 이런 달짝지근한 소스에 찍어먹는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고기양은 많지도 적지도 않아서 부족함 없이 잘 먹었습니다.
말랑말랑 치킨치즈카츠
아이가 평소 치킨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기 때문에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맛은 평균이상이였고 먹을만 하였습니다. 치즈가 길쭉하게 떨어지는 연돈 치즈돈까스를 생각 하였는데 생각보다 쭉쭉 늘어 나지는 않아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살코기가 부드럽고 치즈도 말랑말랑해서 고소하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아기와 함께 근처에서 한끼 해결하신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내돈내산 후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