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썹맨 민박집 박준형 민박집 운영하다!

와썹맨 민박! 효리네 민박처럼 대박 칠수 있을까?

예능계의 늦둥이 그룹 god 박준형이 '효리네 민박' 촬영지에서 민박집을 한다고 하네요. 

저는 요즘 두니아 라는 프로그램에서 박준형이 나와서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ㅋㅋ 

진짜 4차원이 매력과 말투 개성 있는거 같아요. 예능 프로 와썹맨 에서도 활약중인 박준형!

왜 이제 떴나 싶을 정도로 말이죠. ㅎㅎ 


3일 JTBC 웹예능 프로그램 '와썹맨'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에 50만 구독자 돌파 기념 이벤트인 

'와썹맨 민박 in 제주도' 참가자를 모집하는 공지를 올렸다고 하네요. 

참가하실 분들은 홈페이지 들어가서 지원 해봐도 좋을 꺼 같습니다. 

저도 한번 지원은 해보려고요.


실제로 효리네민박 집을 JTBC에서 매입을 하였었죠. 

그때 가격이 아마 14억 정도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비싼 집이였다니.. 땅도 넓고 제주도니까요.

'와썹맨 민박 in 제주도'는 '와썹맨'의 50만 구독자 돌파 기념 이벤트로 다음달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소길리의 JTBC '효리네 민박' 촬영지에서 1박 2일로 진행 한다고 하네요.

8월 12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합니다. 과연 그 행운의 주인공 4명이 누가 될지 궁금하네요.

‘와썹맨’은 박준형이 최근 '핫'한 각종 아이템과 장소를 직접 소개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담아내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모두 한번 신청쓰해보세요. 내말 몬지알쥐?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