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호텔 추천 뉴그랜드호텔

진주 호캉스 뉴그랜드 호텔

하루 연차를 써서 다녀온 진주입니다. 진주에 연례행사로 큰 축제가 있죠. 바로 유등축제 입니다. 청계천에서도 자주 보았지만, 이곳 규모도 만만치 않게 크기에 한번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남강위에 형형색색 떠있는 유등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저희는 전날 태풍이 온 관계로 한쪽면은 불이꺼지는 참사가 발생하였지만, 다행히 일부는 켜져 있어서 이쁘게 구경하고 왔습니다. ㅠㅠ 다녀오면서 묶었던 호텔에 대해 리뷰합니다. 




진주 충무공동에 위치해 있는 비지니스호텔이구요. 신도시에 지어진 곳이라 그런지 매우 깔끔하고 모든게 신식이였습니다. 다소 외진곳에 있어 이용할수 있는 시설들이 한정되 있긴 하지만, 앞에 편의점과 새로 들어온 롯데시네마와 아울렛등들이 계속 들어서고 있어서, 앞으로 이용하기에는 매우 편할거 같습니다. 로비에는 가볍게 드실수 있는 커피와 휴게실등이 있습니다. 

주차공간



들어가는 입구는 다소 좁아요. 운전이 조금 미숙하신분들은 조심히 들어가셔야 될거 같습니다. 가끔 동네에 있는 빌딩들 아시죠? 그정도여서 저도 살금살금 내려갔네요. 내려갔을때는 지하 2~3층까지 준비가 되어있구, 공간은 넓어서 주차하시기에는 매우 편리합니다. 


조식



조식 식당은 따로 없구요. 샌드위치 두개와 음료 두개를 오전 9시 이전에 문에다가 걸어놓고 가시더라구요. ㅎㅎ 귀여운 시스템인거 같습니다. 조식배달서비스라구 하더라구요. 저희는 나오면서 차에서 먹기도 편하고 맛도 있어서 만족하였습니다.


입실시간 

입실시간은 오후 4시에 입실해서 다음날 오전 11시에 퇴실하는걸로 되어있네요.


디럭스룸


저희는 디럭스로 예약을 하였구요. 10만원에 예약하였습니다. 7층으로 잡아주셨어요.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하시면 8만원에도 가능하더라구요. 저희는 전날 예약하였기 때문에, 인터넷 예약은 하지 못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깔끔해요. 기본적으로 구비되어있는 에어컨, 드라이기, 생수병등등 그리고 디럭스룸에는 호캉스를 하기 좋은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겠습니다. 화장실은 통유리로 어둡게 실내와 보이게 되어있어서, 살짝 민망하실수는 있겠네요. ㅎㅎ 가족끼리 가시는거라면 사전에 이런곳이 아닌곳으로 예약해달라고 말씀 하셔야될듯 합니다. 저희는 모텔말고 이런 깔끔한 호텔을 찾아서 숙박하는 편인데, 호텔이라고 해도 막 오래되어서 방음도 잘안되고, 먼지도 구석구석 보이는 호텔들도 많은데 이정도 가격에 깔끔한 비지니스호텔이여 만족하고 지내다 왔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