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맛집 육회비빔밥 대화식당

진주 비빔밥이 유명한 대화식당

진주에는 육회비빔밥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천황식당, 제일식당, 대화식당 등등 검색해본 결과 이 3곳이 제일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중에서 괜찮을거 같은 대화식당으로 갔습니다. 다른곳은 양도 적고 기본찬도 너무 단촐하다구 하더라구요. 주차는 길가에 대시면 될거같습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어요.


대화식당 메뉴판이에요 단촐하죠? 저희는 곰탕과 육회비빔밥 대자를 시켰어요. 소자는 양이 적다구 하더라구요. 


대화식당 영업시간

오전11시 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하네요. 


육회비빔밥은 미니 선지국과 함께 나옵니다. 선지국 맛이 좋더라구요. 먹음직스럽죠? 육회비빔밥은 대자로 시켰는데도 생각보다 양이 적은거 같아서 아쉬웠어요. 육회 신선도 자체는 좋았으나, 식감자체는 약간 흐물흐물 하여 일반 회사 근처에 있는 육회비빔밥 맛과 별반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렇다고 맛이 없지는 않습니다. 맛있게 잘먹고 나왔거든요. ㅎㅎ 명성에 비해서 아쉬운점이 분명 있습니다. 




그래도 비벼놓고 찍은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긴 하네요. ㅎㅎ 가서 드신다면 대자를 꼭 드셔요. 소자는 양이 적을거 같습니다. ㅎㅎ 


곰탕입니다. 곰탕 또한 무난한 맛이였어요. 뽀얀국물은 육수가 맛이 깊어서 해장하기 좋았습니다. 이곳은 위에 있는 다른식당에 비해서 잘 안알려져서 그런건지 사람자체는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걸까요? 기대에 비해 무난한 맛이여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말은 이렇게 해도 두그릇다 비우고 왔다는점.. 나중에 진주에 또 놀러가면 다른곳도 가봐야겠어요. 


기본찬은 세개구요. 깍두기,겉절이,양파장아찌 입니다. 전체 모습이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