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순대국 맛집 사골육수 순대국

사골육수로 우려낸 토담순대국


이제 제법 날씨가 겨울이 다가오는지 쌀쌀해졌어요. 이날은 비도오고 몸을 녹이고자, 오랜만에 순대국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일산 정발산에 위치해 있는곳이구요. 가맹점은 아닙니다. 다른곳과 차별점이 있다면 육수가 돼지육수가 아닌 소의 사골육수를 48시간동안 우려내어 맑은 순대국의 맛을 볼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구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브레이크타임은 15시~16시 마지막 주문시간은 21:30분이니 9시 30분전까지는 가야지 먹을수 있겠네요.


주차공간

앞쪽에 약 6대정도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주택골목 안쪽에 있는 곳이라, 여유가 없다면 늦은 저녁시간에는 자리가 나는 곳에 주차를 하여도 크게 상관이 없을거 같네요.


메뉴판 모습입니다. 저희는 순살순대국과 일반 순대국을 시켰는데요. 순살순대국은 순살(돼지수육)+순대 입니다. 평소에도 돼지수육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흐흐 



기본찬이구요. 이건 다른 업소와 비슷하네요. 


드디어 나왔습니다. 순살순대국이에요. 국물맛은 평소 먹어보시던 설렁탕 육수 맛이라고 생각하면되구요. 같이 들어가 있는 돼지수육에는 비계부분을 다 잘라내어 나온 고기여서 담백하게 드실분들은 매우 만족하실꺼라고 생각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느끼하게먹기보다 담백하게 먹는 순대국의 맛은 또다른 별미네요. 이곳은 두고두고 오려고 생각 중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