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난로 핫팩 추천 하루온 리얼후기

검증받은 핫팩 하루온 손난로

올 겨울은 작년보다 더 추울꺼라 생각하고 핫팩을 미리 구입하였습니다. 쇼핑몰에서 구입하였구요.  

들고다니는 손난로 핫팩 30개 붙히는 핫팩 30개 총 60개가 들어있습니다. 검증받은 핫팩 하루온 다들 아시죠? 이미 몇년전부터 성능이 좋기로 유명 하여서 많이들 쓰고 다니시더라구요.


생긴거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색상도 마음에 들고 크기도 적당하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작년에는 군용 핫팩이 유행하여서 들고 다녔는데, 성능이 좋긴 하지만 가격이 다른거에 비해 조금 비싸구 크다는 단점이 있었죠. 






하루온 핫팩 가격 

가격은 총 60개 2만9천원 하였습니다. 개당 500원 안되는꼴이죠. 가성비 정말 좋은 제품 입니다.



이렇게 보시면 비슷하지만 손난로용, 붙히는 핫팩용 따로 10개씩 6개가 포장 되어 있습니다. 저는 축구할때도 붙혀서 쓰는 핫팩을 쓰려고 겸사겸사 구입 하였네요. 붙히는 핫팩은 14시간 지속이 되고, 손난로 핫팩은 15시간 지속 된다고 하니, 하루종일 쓰면 되겠네요. 붙히는 핫팩은 반드시 옷위에 붙혀야 되는거 아시죠? 맨살에 붙히셨다가는 화상 입으실수 있어요. 최고온도가 54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네요. 저가 손난로용만 까서 시험용으로 써봤는데요. 뜯는 즉시 바로 1분도 안되서 뜨거워지구요. 오랫동안 지속이 됩니다. 쓰고 있는 지금도 뜨끈뜨끈 하네요.




뒤에는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 있으니 구입하실분들은 잘 보시면 좋을거 같네요. 


크기는 제 손바닥 크기보다 조금 작은 크기에요. 들고 다니기에 정말 부담없는 크기죠. 올 겨울도 많이 춥다고 하던데,  추위 조심하시구요. 전자 손난로도 많이들 쓰시던데 저는 불안해서 못쓰겠더라구요. 괜히 열이 받아서 터질까하는 걱정때문에.. ㅎㅎ 아무튼 겨울 따듯하게 보내자구요. 또 좋은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