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선물 추천 게스 속옷 후기

남자 팬티 추천 게스 속옷이 실속 있어요

원래 주제는 이게 아니였지만, 연인들 사이에 속옷 선물은 조금 더 가까워지는 관계로 다가갈수 있는 물건이라 주제를 이렇게 잡아봤어요. 저는 보통 속옷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을 많이 해요. 물론 가서 살수도 있지만, 매장 가서 속옷을 입어보고 사는것도 애매하고 그냥 제 사이지를 알기 때문에 쇼핑몰에서 구입하는게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모두 속옷 구입 생각이 있으시다면 인터넷 강추! 요새는 와이프도 속옷은 인터넷에서 구입하더라구요. 



속옷선물의 의미

나는 너를 감싸주고 싶다. 그리고 조금더 특별하고 가까운관계가 되고싶다. 라는 의미로 해석하면 좋을거 같아요. 만난지 얼마 안된분들에게는 조금 어색할수 있을거 같아요. 적어도 100일이상 이나 1년정도 지난 분들은 너무좋겠죠? 특히 성년의날이나, 부부의날 선물로도 많이들 주고 받고 한다니, 한번도 속옷선물을 해주지 않았다면, 상대방도 좋아할거라 생각 되네요. 속옷사이즈는 보통 남자는 100이 제일 무난해요. 약간 살집있으시면 110정도면 맞더라구요. 매장에서 구입하시는거면 가늠해보고 샀다가 사이즈가 맞지 않는다면 며칠이내로 교환 가능 한걸로 알고 있어요.


남자 속옷 게스 추천 이쁘다

총 6종으로 이쁜 로고 라인과 시원한 실크재질


저는 선물용이 아니라 인터넷에서 5+1으로 게스속옷 구입하였구요. 똑같은 제품이지만 일반매장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했어요.  7만4천원 주고 구입하였으니, 개당 1만2천원꼴로 구입하였습니다. 저렴하죠? 디자인은 여름시즌 상품으로 나온거여서 밝은색과 화려한색들로 구성되어 있고, 시원한 실크형태로 되어있어서 여름에 입기 너무 좋습니다. 굳이 저는 계절을 타지 않아서 한겨울에도 입는답니다. 저는 티비를 보다가 쇼핑채널에서 할인을 하면서 팔고 있길래 멍때리면서 구경하다가... 판매종료 10분전이라는 전략에 ..그만 넘어가서 구입하였습니다. 하지만 후회 없이 잘입구 있어요. 일단 가성비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ㅎㅎ 이전에는 퓨마꺼도 입었었는데, 게스꺼 상당히 재질도 시원하고 마음에 드네요. 




선물용으로도 좋게 포장되어서 온 이쁜 레드박스


이렇게 박스에 포장되어서 와요. 선물용으로 구입하셔도 좋아요. 다이소나 게스 매장같은곳 가셔서 쇼핑백만 따로 구입하셔서 선물용으로도 좋다고 생각 합니다. 은근히 남자들은 자기 속옷 잘 안사입어요. 저도 와이프가 사입어라 사입어라 해서 구입하게 된겁니다. ㅠㅠ


보시는거처럼 여름시즌으로 나온 속옷이라 색깔들이 시원시원해요. 재질도 너무 좋고요. 물로 세탁하셔도 이상 없습니다. 입어본 후기를 올리고 싶긴하지만, 혐오감이 들기 때문에 자제하겠습니다 하하;; 아무튼 입고 며칠 생활하였는데, 너무 편하고 만족도 120% 에요.  또 게스는 남자들이 무난하게 좋아하는 브랜드이기두 하구요. 허리를 숙이거나 들때 살며시 보이는 게스 로고는 섹시하기까지 하죠? 이렇게 게스를 구입해본 만족있는 후기를 남겨 보았어요. 제돈으로 직접 구입하고 입어본 후기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