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풍동 애니골 맛집 한식 한소반쭈꾸미 후기

일산에서 매콤한 쭈꾸미를 먹고 싶다면 여기로!

푸짐하게 나온 쭈꾸미세트 한상차림


일과를 마치고 매콤한 음식을 먹고 싶어서 찾다가 간곳은 한소반쭈꾸미! 풍동 애니골 거리를 왔다갔다 하며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다녀왔네요. 코로나19 여파로 손님들은 많이 없습니다. 프렌차이즈 점이기 때문에 맛있다는 소문은 익히 들어서 관계없이 입장하였습니다. 


일산 풍동 한소반쭈꾸미 운영시간


오전 11시 오픈 / 오후 9시30분 마감이며, 주문은 오후 8시 50분까지 받는다구 합니다. 휴무일은위에 보시는거와 같이 명절에만 쉬는거 같네요. 참고로 영수증은 챙겨놓으셨다가 옆에 카페에서 커피 공짜로 드세요. 같이 딸려있는 미니카페에요.

메뉴판

저희는 쭈꾸미세트를 시켰구요. 세트메뉴에 샐러드와 도토리전 묵사발이 포함되므로 단품으로 시키기 보다 세트로 시키는게 가격면에서 유리합니다. 맘편하게 그냥 세트로 시키시면 되요. 참고로 전메뉴가 포장이 된다구 합니다. 



포장시에는 1천원에서 2천원정도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네요. 요즘같은 시기에는 포장해서 집에서 드셔도 괜찮아 보입니다. 반조리 된건 아니구 완전조리 상태로 포장해주신다구 들었습니다. 가져가서 그냥 드시면 되는거죠. ㅎㅎ 


일산 풍동 애니골 한소반쭈꾸미 후기

샐러드와 도토리전


기다리고 있으면 기본찬들과 함께 샐러드와 도토리전이 나와요. 샐러드는 그냥 일반 샐러드였고, 감자전이 진짜 식감도 쫀득하고 담백한게 완전 제스타일이였어요. 따른 첨가물 없이 야채조금과 도토리와를 믹스하여 갈아서 부치신거 같은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막걸리가 생각났지만, 운전해야하므로 패쓰! 도토리전은 나중에 포장해서 가져가야겠어요. 집에서 반주 하면서 먹기 딱이에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묵사발입니다. 육수가 새콤하고 살얼음이 둥둥 떠있어서 매운거에 먹기 최적화 되어있는 그맛입니다. 묵도 탱글탱글해서 입에 들어가면 요리조리 춤추고 다니다가 쏙 목으로 넘어갑니다. 이런 맛을 애기들도 좋아할지는 궁금하네요. 어른들이 먹으면 진짜 너무 맛있는 새콤새콤한 맛! 나중에 나온 쭈꾸미를 먹을때 엄청 많이 먹었습니다. 맵더라구요 ㅠㅠ 셀프바도 있는데요. 그냥 셀프바라고 하기에는 그렇고 쭈꾸미에 비벼먹을때 쓰는 찬들정도만 비치되어있었네요. ㅎㅎ



드디어 대망의 메인메뉴 쭈꾸미볶음 ! 참고로 저희는 덜매운맛을 시켰는데요. 처음에 다 먹어보고 매운맛을 좋아하는 와이프도 이거 매운맛으로 잘못 나온거 아니야? 할정도로 매웠었네요. 저는 덕분에 묵사발 드링킹을 하였죠. ㅎㅎ 그런데 먹다보니 생각보다 안맵더라구요...헐? 입에 마비가 왔나. 결론은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매운맛이 아니고 맛있게 매운맛이였거든요. 



땀 흘리면서 스트레스 쫙 날라가더라구요. 진짜 스트레스 받을때 매운거 먹으면 풀린다는 말은 참 잘지은거 같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쭈꾸미도 많이 들어있어서 셋이서 부족하지 않게 먹었습니다. 세트로 먹으니 양이 생각보다 참 많더라구요. 


전 매장 아마 동일한것으로 알고 있는데 마지막에 나올때 영수증을 지참하시면 옆에 딸려있는 미니카페에서 커피를 무료로 제공해주세요. 그런데 맛은 그닥 있지는 않습니다. 믹스커피보다 괜찮은정도? ㅎㅎ 자리도 있으니 날 좋은날은 카페로 이동하기 귀찮으실때 이용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