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돼지갈비가 무한리필?!
인기 좋은 명륜진사갈비
저희는 주말에 방문 하였었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자리도 꽤 많기 때문에 웨이팅은 많이 없을거 같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시설이나 식기도구들 테이블도 다 깔끔한 상태였습니다.
명륜진사갈비 가격
성인은 13,500원 8~10세는 8,000원 5~7세는 6,000원입니다. 사이드 메뉴는 모두 무료이구요. 심지어 음료까지도 무료이니 가족끼리 같이가서 마음껏 드시고 와도 좋을거 같습니다. 가격이 매우 착하죠?
솔직 후기
자리에 앉아서 허리벨트를 풀고 기다리면 기본찬과 함께 빠르게 세팅을 해주십니다. 고기는 3덩어리가 나오구요. 목전지 2개, 갈비 1개 이렇게 나옵니다. 아무래도 숯불양념이기 때문에 신경써서 안구워주면 금방금방 타더라구요. 사이드에서 천천히 익혀봅니다. 대신 사람이 많아서 인지 환풍시스템이 잘되어 있는데도 불구하구 실내 전체가 뿌옇습니다. ㅠㅠ
ㅎㅎㅎ생각보다 화력이 강해서 가래떡같은 경우에는 조금 검게 탔네요. 고기를 자주 구워먹지만 똥손이라서 뭐든 자주 태워먹습니다. 특히 양념갈비같은 경우는 진짜 금방 타는거 같아서 나중에 사이드에서 조심스럽게 구웠어요.
고기를 올려놓고 셀프코너로 향하시면 됩니다. 셀프코너에는 이렇게 고기와 같이 먹을 야채들이 풍성하게 있구요. 가져다 드시면서 음료수도 같이 가져오시면 됩니다.
이곳은 밥도 무한리필이에요. 평소 밥돌이 밥순이분들은 행복하겠네요. ㅎㅎ 이곳은 돼지껍데기도 3천원 이기 때문에 돼지껍데기 좋아하시는분들도 자주 시켜먹는 모습이 보였어요.
먹음직스러운 달달한 돼지갈비
명륜진사갈비는 타 숯불갈비집에 비해 뻣뻣하지 않는게 참 좋았습니다. 양념은 달달하니 싱겁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돼지갈비는 달달한 맛으로 저는 먹기 때문에 딱 좋았습니다. 저는 가래떡을 좋아해서 셀프코너에서 많이 가져다 먹었어요. 가래떡은 구워먹으면 참 맛난거 같아요. ㅎㅎ
생맥주도 여기서는 저렴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저도 한잔 시원하게 시켜봤어요. 저희는 양이 적은데도 불구하구 너무 맛있어서 4판까지 먹고 나왔네요. 프렌차이즈 가게가 이정도 맛에 이정도 가격이면 개인적으로 훌륭하다고 생각하네요.
육수가 새콤달콤 시원한 냉면
후식으로 냉면 (4천원) 까지 부시고 나왔네요. 냉면도 쫄깃쫄깃해서 고기에 잘싸먹고 나왔네요. 중간중간 아무래도 돼지고기라서 비계가 있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이런것만 잘 제거하고 먹으시면 품질 좋은 돼지갈비를 즐기고 나오시기에 부족함이 없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리필 요청하실때 갈비만 가져달라고 요청하시면 가져다 주십니다. 다른 후기들은 불친절하다는 글도 봤는데 지점마다 틀린거 같아요. 바쁘셔서 그러지 친절하게 잘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돼지갈비였습니다. 재방문 의사 100%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