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힘내라홍삼정 홍삼스틱 선물로 받은 후기

카톡선물로 좋은 홍삼스틱 홍삼정

생일을 맞이하여 친구에게 받았던 홍삼스틱 선물 입니다. 카톡선물받은 곳에서 배송지주소 입력을 하고 3일안에 도착 하네요. 친구에게 처음으로 받아보는 건강식품인데 매번 치킨을 받다가 이렇게 받으니 느낌이 좀 색다르네요. 친구의 건강을 챙겨준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니 기분이가 좋습니다.  결과론적으로 가볍게 건강식품 선물용으로 진짜 좋은거 같아요. 물론 정말 감사한분에게 정성스러운 선물을 하기에는 부족하지만, 가볍게 친한친구나 동료에게 주기에는 딱 좋은 선물은 확실해요!




개성인삼농협 홍삼선물 언박싱

두개 박스 차이가 농축액차이!


택배박스를 뜯으니 2개의 박스에 담겨져 있네요. 카카오톡선물용 답게 포장박스가 노란색이여서 이쁘고 마음에 듭니다. 포장은 합격! 각각 10ml 기준으로 20포 30포 합이 50개의 스틱이 들어 있습니다. 개당 홍삼스틱 칼로리는 홍삼농축액 1%가 들어간 좌측 스틱이 30칼로리, 홍삼농축액 3% 들어간게 10칼로리네요. 오히려 2% 더 높은 홍삼스틱이 칼로리가 더 적네요. 처음에는 같은스틱인지 알았는데 농축액의 차이가 덜덜.. 둘다 마셔봤는데 사실 입맛으로는 맛이 비슷비슷했어요. 개성인삼농협에서 인증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1일 1회에서 2회

스틱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휴대하기도 편하고 먹기도 간편 합니다. 10ml 는 생각보다 양이 별로 안되요. 그냥 털어넣으면 끝납니다. 맛보다 말아버린 느낌이긴 하지만 아침마다 다른 건강보조식품과 같이 챙겨 먹으니 은근히 든든한 느낌이 나요. 빈속에 먹어도 무방 합니다. 전 아침에 한번 챙겨먹고 있네요. 



스틱에는 이렇게 귀여운 문구들이 적혀 있구요. 쓴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먹을수 있도록 어느정도 단맛을 내주는 홍삼스틱 입니다. 유통기한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1년이상이여서 꽤 길더라구요. 어차피 금방 먹을거 같긴하지만요. ㅎㅎ 가까운 친구에게 선물을 주기 괜찮은지 검색하러 오셨다면 추천 드리겠습니다. 아마 가격대도 1만원 초중반대로 가성비 좋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저도 예전에 다른분 주려고 검색했던 기억이 있거든요. ㅎㅎ 기분좋게 받았던 홍삼스틱 선물이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