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감성숙소 세오니네민박 에어비앤비 추천

서귀포 성산읍에 위치한 제주갬성 숙소

아기자기 하게 이쁜 입구 

성산일출봉에서 가까운 이곳은 세오니네민박 팬션 입니다. 제주도를 다녀왔던 숙소중에서 가성비 제일 제주감성을 담고 있는 숙소여서 추천을 해드립니다. 가격은 7~8만원정도 했었구요. 원룸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이 꽤나 커서 마음에 들었네요. 입구 바로 아래 주차장이 있어서 짐 옮기기가 편해요. 근처가 조금 횡해서 살짝 아쉬운건 있어요. 편의점은 도보 5~7분 이내로 있습니다. 저희는 차로 다녀왔어요.


입구 초입부터 벌써 제주도의 감성

천연잔디가 깔아져 있는 입구와 그 뒤로 보이는 집들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한적한 곳에 위치한 이곳은 산 중턱쪽에 자리 잡고 있어서 풀내음과 새소리들이 너무나 이쁘게 들리는 곳입니다.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알전구와 돌길로 이쁜 야외인테리어 완성

실외에는 테이블들이 여러개 있어서 바베큐를 구워 먹을수 있게 해놓았어요. 1만5천원 주면 가능한걸로 알구 있구요. 고기는 따로 사와야 합니다. 저녁에는 알전구가 마당에 설치되어 있어 엄청 환하게 되어 있어요. 인테리어도 꼼꼼히 신경쓰신 모습입니다. 



저희가 머물 숙소 입니다. 입구도 이쁘죠? 비밀번호는 따로 알려주시기 때문에 문자로 온걸 확인하고 들어가시면 되요. 여느 에어비엔비와 같이 무인으로 운영하시는거 같아요. 바베큐는 어떻게 해주시는걸까요? 저희는 이용하진 않았어요. 그런데 이 숙소들 옆에 큰 집이 하나 있더라구요. 그집이 에어비엔비 사장님 집같기두 하구 잘 모르겠네요. 하하


테이블과 공기청정기 선풍기 옷장까지..세심한배려


내부 모습입니다. 손님들의 편의를 꽤나 신경쓴 모습이 보여서 갬동 받았어요. 액자처럼 보이는 저것은 상이구요. 오른쪽에는 큼직한 옷걸이대와 작은 공기청정기부터 에어컨이 있음에도 선풍기까지 비치해둔 모습이 보입니다. 이정도 규모에 이정도 디테일을 살린 에어비엔비는 처음 이네요. 


이쁘다 이뻐 세오니네민박

침대 아래에는 제주감성의 방석이 있구요. 티비와 침대가 같이 있어서 저녁에 심심하지 않아 좋았어요. 특히 이불에서도 좋은냄새가 뿜뿜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집 자체에서 인위적이지 않는 은은한 향이 나서 위생적으로 신경쓰시는구나 라는게 단박에 느껴지더라구요. 




방음에 대한 문구 저희는 진짜 괜찮았어요

아무래도 집들 사이가 가깝고 가벽으로 설치가 되어 있어서 그런가봐요. 저희 이용할때 옆에도 방에 사람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저희는 소음 없이 꿀잠자고 왔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도 좋네요. 옆에 말하는 소리가 들릴정도는 아니에요. 그런 프라이버시는 걱정 절대 안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정말 큰소리같은 경우가 들리는 경우에요. 


냉장고에는 아이스크림과 계란 써비스!

이거보고 귀여우시더라구요. 아무것도 아닐수 있는데 냉동실에는 아이스크림이 냉장고에는 생수2병과 계란 2개가 들어 있어요. 참 생계란인데 아마 서랍대에 라면도 2개 넣어주셨던데 같이 넣어먹으라고 놓으신거 같네요. 




주방에도 없는게 없어요

전자레인지부터 1인용 인덕션 까지 없는게 없네요. 저녁이나 아침에 간단한 요리 해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방도 청소를 매번 깨끗하게 하시나봐요. 물때 하나 없이 깔끔한 모습입니다. 


세오니네민박 알찬 주방도구들

간단한 조미료와 접시 쟁반 컵 소주잔등 갖출건 다 있어요. 리조트에 온거같은 느낌적인 느낌 입니다. 저희는 치킨사다가 라면 정도 끓여먹었어요. 소주마실때 소주잔도 이용하구요. ㅎㅎ 나올때는 깨끗히 설거지 하여 정리하고 왔습니다. 


깨끗하고 꽤나 큼직한 화장실

화장실도 깨끗하고 큼직해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특히 수압도 되게 쎄서 좋더라구요. 온수도 잘나오구요. 이정도 가성비에 제주감성숙소를 찾아서 묵고 온건 참 행운이였던거 같네요. 저희는 기억좋게 다녀와서 다음에 또 방문해봐야겠어요. 잘 자고 갑니다.


에어비엔비 주소

abnb.me/CiVdo89u9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